중 ㅋㅋㅋㅋㅋㅋ 조원진 재선되겠죠? ㅠㅠ 우리공화당 조원진♡ 집회에 깽판치는 조원진 잔당들에게.... 조원진

2020. 1. 18. 18:59카테고리 없음

반전을 거듭하는 현실 때문에 하루도 원하는 대로 쓰지 못했네요. 일단 예상대로 월요일 시작하자마자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일말의 주저 없이 장관임명하셨습니다. 딱 그분 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침 조회 끝나고 올라온 서류에 주저하지 않고 사인하는 그분 모습이 그려지네요. 검찰 기소를 보고 문통이 대노했다느니 그런 소설을 기레기들이 쓰는데 그러니까 걔네들은 안되는 겁니다.



저잣거리 수준의 막말도 이제 식상하다. 그래서 그들은 삭발을 할 수밖에 없었다. 공천을 갈구하는 사람일수록 혹은 정치적 기반이 없으니 어떤 퍼포먼스라도 해야 할 정도로 급한 사람일수록 삭발을 할 수 밖에 없다. 전자는 대구, 경북 지역에서 공천을 간절하게 원하는 전현직 국회의원들(강효상, 김문수 등)이고 후자는 당내 계파가 없는 황교안이 해당된다. 비슷한



MBC 뉴스에서 시멘트협회 관계자는 '일본 수입석탄재와 국내 석탄재의 품질은 같은데 지원금 쪽에서 수입 석탄재의 수익이 크기 때문'이라고 시인한 바 있다. 석탄재 품질 차이가 아니라 일본에서 주는 쓰레기 처리비를 벌기 위함이었던 것이다. [#4] 검사 강화로 선박에 장기 보관하면 사용 불가능? 이미지 크게 보기 ▲ 일본에서 수입한 석탄재가 공장 뒷산에 가득 쌓여 있고 비까지 맞아 침출수가 발생한 모습이다. ⓒ 최병성 시멘트업계는 환경부의 검사 강화로 조사 완료 후 통관하게 될



이를 기점으로 많은 '안티-페미니즘' 유튜버들이 '애국-보수-자유' 유튜버로 성향을 바꾸기 시작한다. 6. 이러한 흐름(안티-페미니즘 에서 애국-보수-자유 유튜버로의 변신) 은 다른 유튜버들 (경제 유튜버, 시사 유튜버, 재테크 유튜버, 사회이슈 유튜버) 들 에게도 비슷하게 나타나는데 자기들의 해단 분야에서 열심히 비판-조롱-혐오 동영상 만들던 사람들은 결국 애국-보수-자유 유튜버라는 프레임 안에 들어와 다시 신나게 동영상을 만들기 시작한다. 어찌





보인다. 서울중앙지법 민사99단독 장원지 판사는 7일 서울시가 우리공화당과 조원진 대표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서울시 측의 청구를 각하했다. 각하란 소송의 요건을 제대로 갖추지 않으면 본안을 판단하지 않고 재판 절차를 끝내는 것을 말한다. 본안을 판단한 후 기각 결정을 내리는 것과는 다르다. 대통령 황교안 국무총리 나경원 민정수석 이인규 비서실장 이준석 국회의장 김성태 경제부총리 유승민 기획재정부장관 조원진 법무부장관 여상규 국방부장관 안상수 여성가족부장관 이은재 외교부장관 김도읍 고용노동부장관 이언주 행정안전부장관 김문수 국토교통부장관 장제원 교육부장관 강은희 검찰총장 우병우 ㅗ 이거나 자셔 ㅋㅋ



3프로 넘냐가 초미의 관심사였음(기독당은 3프로 넘기기 위해 통성기도를 했다는 게 안습한 사건) 당장 저대로 선거법 통과되면 대한애국당도 엄청 의석 얻을걸???ㅋㅋㅋ 조원진이 국회의원 후원금 1등이라잖아 (혹시 뱃지만 달고 싶은 여성분 계시면 비례 1번을 노리새오 조원진 홍문종 둘다 남자임 단 땅에 떨어지는 위신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자기들 한석이라도 더 얻으려고 조국건 입 꾹 다물고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일본 석탄재를 시멘트에 넣는 이유는 집을 짓는 시멘트가 각종 쓰레기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폐타이어, 폐고무, 폐비닐, 폐페인트, 폐유, 소각재, 분진, 하수슬러지, 철슬래그, 반도체공장의 오니, 정수장 오니 등의 쓰레기들이 시멘트 제조에 들어가고 있다. 이 많은 쓰레기들 중 하나인 일본 석탄재를 뺀다고 시멘트 값이 오를 일이 전혀 없다. 전 국민이 일본 제품을 불매하고 있는데 우리가 살고 있는 집은 우리도 모르게 일본 쓰레기가 들어간 일본산(Made in Japan)이라니, 이제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은 멈춰야 할 때다. [#2] 일본 석탄재는 반도체 공정의





2명이 빤쓰목사와 자유당의 숙원사업에 숟가락을 얹었다는 것이죠. 당의 입장과는 동떨어진 일탈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이건 징계해야합니다. 성소수자 위해 뭔가 못하는거야 이해가 되어도 차별에 앞장서는 짓에 숟가락 얹는건 좌시해선 안되는 일이죠.(근데 불교신자인 이개호는 왜?...) 여상규 장제원 김진태 이채익 조원진, 야! 뭐하는 짓이야! 2억 남았습니다!! 서울시로 갚아야 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입니다 차수리차 카센터대기중에 어르신 2분 같이 기다려습니다 2분(?)이서 얘기하시는데 박근혜는 참 재수없는 여자다 유시미니 임마이거는 간신이다 박정희는 우리나라 살린 대통령이다 조원진



느낄정도로 '비판-혐오-조롱' 유튜버들은 이제 문재인 정부 뿐만 아니라 해당 그룹 내에서의 전쟁을 불사하겠다는 의지이다. 말했든 그사람들 문재인 정부에 관심 없다니까 ㅋㅋ 혐오 컨텐츠 만들어서 돈벌 생각만 있는 거지 12. 고양이 뉴스 같은 좌파 유튜버들은 '가짜뉴스' 댓글 공격 작전으로 끊임없이 해당 유튜버들을 공격하고 있다. 윾튜브는 재기를 위해 발버둥 치고 있지만 끊임없이 채널들이





모르느냐. . . . VI 특별히 너희 장로들아, 목사들아, 너희는 말하기를 목사가 할 일은 복음전파이지 정치가 아니라 한다. 하지만 너희가 때와 시기와 우선순위를 모르는 구나. 지금이 도대체 어느 때냐. 너희가 그토록 중시하는 복음전도도 제대로 된 나라가 있어야 가능하지 않느냐. . 또한 기도도, 말씀도, 예배도 전도도 자유 민주주의 체제하에서 국방과 외교가 튼튼하고 나라가 부강하며 기본권이 완전히 발휘될 때 보장된다는 것을 정말 모르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