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인스타에 올라온 윤아.gif 이효리 인스타 성유리 댓글 이효리 인스타 프로필이 변경되었는데... 이효리 인스타

2020. 1. 16. 17:17카테고리 없음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청하(발매 당일) 이미 반응 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직후 일단 3위로 진입 발매후에도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시간쯤 항상 멤버들 인스타 돌면서 댓글 다는) 언니가 보고싶은 이진과 자기한테 보낸 영상들도 다 올려달라는 텐션 선생님 옥주현 핑클 소녀시대 만나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뒤늦게 댓글 단 핑클 막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의 중심 -> 생존 신고 용도 당당하게 생존 신고 용도로만 쓰겠다는 슈퍼스타ㅋㅋㅋㅋㅋㅋㅋ 우주의 중심 -> 생존 신고 용도



이효리 인스타 생존신고에 댓글 단 핑클 멤버들.jpg 살다살다 보게되는 인스타에서 댓글놀이하는 핑클 이효리 인스타 아무노래 춤 춘거 졸라 이뻐 이효리 인스타 성유리 댓글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이효리 인스타에서 만난 핑클과 소녀시대 +성유리 이효리 인스타에 올라온 윤아.gif 이효리 인스타 프로필이 변경되었는데... 이효리 인스타 프로필이 변경되었는데... 이효리 인스타 생존신고에 댓글 단 핑클 멤버들.jpg 이효리 인스타 성유리 댓글 나다 임마 ㅋㅋㅋㅋㅋㅋㅋ 약 2년 4개월만에 새 게시글 올린 리더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이진 차례로 댓글 + 이효리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뭐지 ㅋㅋ될까...했던 나를 매우친다 ...ㅋㅋ 지코 작년에 사장님 되더니 완전 제대로 준비해서 나옴 발매다음날 일어나자마자 1위공약한 귀여운 지코로 마무리 😁❣️ 핑클의 필유얼럽을 추는 윤아의 영상을 시작으로 본인은 나우 잘 춘다고 어필 중인 수영과 댓글부터 약간 취한듯한 이효리 (뉴욕시간으로 아침이자 한국시간으로 자정인 이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답댓글 (말투만 봐도 성격보임ㅋㅋㅋ) 인스타에 드디어 모두 모이게 된 핑클ㅠㅠㅠㅠㅠ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캠핑클럽 이후에 일어나는중 언니들 뭐라도 좋으니까 또 만나줘ㅠㅠㅠㅠㅠㅠ ㅠㅠㅠ 배고파 ㅋㅋㅋㅋㅋㅋ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