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즈온더블럭 - Step By Step/ You Got It (The Right St..

2019. 12. 7. 14:38카테고리 없음

New Kids On The Block - 80s Baby [@@youtub_tag-0@@] 30년만에 뭉쳤다면서요. 저는 방탄 초기에 뉴키즈가 생각이 났거든요. 뉴키즈온더블록도 진짜 어마어마하게 인기가 많았잖아요. 신곡 그다지 관심 못받고 있는 듯? 가사에 BTS도 언급했다는데... 도니윌버그만 드라마에서 종종 본 듯 한데 도니윌버그를 보고 있어도 이젠 뉴키즈온더블록하고 매치가 안되는거있죠.ㅎㅎ 뉴키즈 온더블럭이 bsb 엔싱크보다도 더 올라가는 미국 보이밴드의 시초이자 시조새격이거든 아재할배들인데 무튼



뉴키즈온더 블록이 아직도 활동하는거 아셨어요? 뉴키즈온더블럭 - Step By Step/ You Got It (The Right St.. 뉴키즈온더블록 방탄은 뉴키즈온더블럭 가사에서도 언급되더라 스텝 바이 스텝~~~ 하는 노래 아시죠? 국내에서도 인기 대단해서 내한했을때 뉴스도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유튜브에 이것저것 보다가 뉴키즈온더블록까지 왔는데 올해 신곡이 나왔었네요. 검색해보니 86년도 데뷔라고 ㅋㅋㅋㅋ와 33년된 보이그룹이라니 멤버들이 나이는 먹었어도 근사하고 노래도 괜찮네요. 공연하는 모습보니 행복해보이고요. 신화도 저렇게 되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