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인삼 고민지.. 고민지는 뭔가 호감이야ㅋㅋㅋㅋ 어제부터 여자배구 고민지 선수 팬하기로 했습니다.

2020. 2. 16. 10:50카테고리 없음

너무 좋은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너네는 고민지옥으로 보내주마 진짜 한국 일본 다 어울려서 못고르겠어ㅜㅜㅜㅜㅜ 심지어 둘 다 헤어스타일도 각자 셔츠랑 어울리는 머리같아 저 생로랑 셔츠 입은거 보고 진짜 인간생로랑이다 생각했었는데 원래 저래 잘했나요? 키가 리베로 오지영보다도 작은 레프트.. ㅎㅎ 얼굴도 귀요미...^^ 오랜만에 여자배구 중계보는데 흥국생명과 듀스에 듀스를 거듭하는 와중에 어떻게는 승리하기 위하여 몸 던지며 플레이하는 모습에 그렇게 팬이 되기로 했습니다. 다시

정국이 팬미 의상 생로랑셔츠랑 실크셔츠 중에 하나만 볼 수 있다면? 오늘 경기 보고 인정함 내가 인삼에 입덕했다는걸ㅠㅠㅠ 정국이 팬미 의상 생로랑셔츠랑 실크셔츠 중에 하나만 볼 있다면? 담배인삼 고민지.. 어제부터 여자배구 고민지 선수 팬하기로 했습니다. 블랙박스 한 번 봐주세요 형님들 고민지는 뭔가 호감이야ㅋㅋㅋㅋ 아침부터 너네는 고민지옥으로 보내주마 진짜 한국 일본 다 어울려서 못고르겠어ㅜㅜㅜㅜㅜ 심지어 둘 다 헤어스타일도 각자 셔츠랑 어울리는 머리같아 저 생로랑 셔츠 입은거 보고 진짜 인간생로랑이다 생각했었는데 한송이 고민지 디우프 박은진 등등 다

말씀드리지만, 파이팅이 넘치는 모습에 반한겁니다. 블랙박스 저렴이 달고 댕기다가 사망해서 거의 두 달을 핸드폰 T맵 주행영상에 의존하고 댕겼는데요. 이제 애기도 차에 태우고 댕기고 해야해서 블박하나 살려고 보니 참 종류가 너무 많네요. 일단 가성비 좋다는 lx2000 을 맘에 두고 있었는데 가격도 너무 천차만별에 x500 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