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시대 문영철 배우 장세진 근황 차이석 장세진 티키타카 존나 좋음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문영철

2020. 2. 9. 18:19카테고리 없음

특히 온갖 부조리가 만연한 의대 대학원에 계신.. 장세진 병리학회 교수님 논문들도 진짜 궁금합니다. 투고율도 저조해서 다 쓰러져 가는 IF 0.5미만 대한병리학회지에 논문 투고했더니, 그걸 이제와서 정치적인 이유로 취소하는것도 웃기고... 나경원 아들논문에는 관심도 없는 선택적 분노도 웃기고... 차이석 장세진이랑 대화할땐 같이 정신연령 낮춰서 맞춰주는거 진짜 그 어떤 장면보다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 야바도 초졸이랑 mba출신이 대화 괴리감 없는건 누구 문제인지



고민하잖아 ㅋㅋㅋ 공군에서 여군 최초 비행대대장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제3훈련비행단 236비행교육대대장 편보라 중령(40·공사 49기), 제5공중기동비행단 261공중급유비행대대장 장세진 중령(40·공사 49기), 제16전투비행단 202전투비행대대장 박지연 중령(40·공사 49기)이다. 이들은 모두 공군사관학교 최초 여성 사관생도로 1997년 입교해 2002년 고등비행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여군 최초 빨간마후라를 목에 걸었다. 장세진 중령은 3일, 편보라 중령과 박지연 중령은 이달 내 각각 비행대대장에 취임한다.



난 수가 집에서 공 기다리면서 헐렁한 셔츠 속살 다보이게 입고있는거 좋아함 ㅎㅎㅎㅎ 나만 좋아하는 것 같은 야바 대사 밑에 야바덬 드립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이석 장세진 티키타카 존나 좋음ㅋㅋㅋㅋㅋㅋ 최고 권위 의학한림원 '조국 딸 논문' 성명... '1저자, 황우석 사태만큼 심각한 의학 차이석 장세진 티키타카 존나 좋음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문영철 배우 장세진 근황 야인시대 문영철 배우 장세진 근황 공군 첫 여군 비행대대장 3명 탄생





응 그래서 장세진이 내 인생수다 헐렁하다못해 어깨에서 흘러내리는옷 대충 끌어올려서 공이 준 장난감 가지고 공 집에서 공 기다리기 👏🏻👏🏻👏🏻👏🏻👏🏻👏🏻 장세진 이석이한테 사랑받는거 너무 좋쟈나 이석이가 그렇게 하래서 그것만 하는데 왜 시비 걸어 성재야✊✊ 장약해진도 아니고 장세진이래.. 어떻게 이름도 장세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 ㅠ 도서실인데 지금 혼자 존나터짐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차이석 장세진이랑 대화할땐 같이 정신연령 낮춰서 맞춰주는거 진짜 그 어떤 장면보다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 야바도 초졸이랑 mba출신이 대화 괴리감 없는건 누구 문제인지





고민하잖아 ㅋㅋㅋ 홍성태 의학한림원 윤리위원회 부위원장, 임태환 의학학림원 회장, 박병주 의학한림원 부회장, 한희철 의학한림원 홍보위원장 저분들이 학계에 있으면서 저술한 논문 미세 검증하면, 정말로 살아남을 자신이 있는걸까요? 학계에 있다면 기본적인 연구실을 운용함에 있어서도 피치 못하는 불법 행위가 광범위하게 일어나는데요. 제가 예전부터 조국 딸 논문은 사건초기부터 본인이 단기간에 썼다기엔 무리가 있다는 의견을 내놓긴 했지만, 한장반짜리 초고도 나왔고, 당시 노력을 생각하면, 1저자 자격이 없다고 보기에도 무리가 있는데, 이걸 무슨 황우석급 운운하고 있으니.. 참 어이가 없네요.. 배울만큼 배우신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