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이도진>강태관=나태주=노지훈=미스터붐박스>임영웅=이대원=김호중=신인선 이대원 얼굴픽인데 빨리 보고싶네 이대원 무대보다가

2020. 2. 8. 16:14카테고리 없음

제게는 필요 없다고 말하는 아이예요. 수화에게 전 어려운 엄마인 거죠. 제가 아무리 같은 눈높이에서 말하고, 아이의 심리를 이해하는 친구같은 엄마이려고 해도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거든요. 또 수화가 워낙 혼자서도 잘하기 때문에 아들에게 더 신경을 쏟았어요. 오빠에 비해 사랑을 못 준 것 같아 짠한 마음이 있죠. 그래서 늘 미안했는데 그런 감정이 오늘 촬영하면서 터진 것 같아요. 수화도 그 마음을 아는 것 같은





네이버tv에 올라올까 존나 궁금한데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윤석화가 가슴으로 낳은 딸과 촬영 중 눈물을 보인 이유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노지훈 김경민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미스터트롯 티저에 2번째 이대원(빅스 서바이벌), 3번째 노지훈이네 오늘 미스터트롯 대망의 데스매치 대진표 아무도... 아무도 이대원 움짤을 안 만들어줘서 폰으로 허버허버 미스터트롯 이대원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눈치였어요. 매일 밤 수화의 뺨에 뽀뽀를 해요. 잠자기 전에 하는 마지막 의식 같은 거죠. 그러면서 "수화가 엄마 딸이라서 너무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사랑해"라고 속삭여요. 우리 딸도 제가 미안해한다는 걸 아는지 "나도 엄마가 내 엄마라서 고마워"라고 말해줘요. 때로는 너무 일찍 철든 것 같아 더 미안해요.





사람을 먼저 뽑았을리 없다 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이긴걸로 예상했음 -> 근데 스포 더 풀리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진걸로 여론 바뀜 -> 그럼 영탁이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 이 팀 폴댄스(?) 함 팀전





뻔뻔하게 살았어도 되는데…' 싶은 생각에 울적한 날도 있었죠. '왜 희생만 해야 할까' 싶어 화가 나는 순간도 있었고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 힘든 걸 해냈기 때문에 지금의 제가 있는 거더라고요. 우리 아들과 딸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도 없었을 겁니다. 결국 자식이 엄마를 키우는 셈입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엄마가 어떤 생각을 갖고 자녀를 실천하느냐에 따라



나이에 맞는 교육을 받고, 사회성을 키우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화가 보라색으로 염색을 하겠다고 했을 때 쿨하게 반응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어요. 그런 면에선 쿨해요. 나쁜 일이 아니라면 하고 싶은 건 최대한 하게 해줘요. 스스로 할 수 있다면 더 좋고요. 머리색이 보라색이면 어떻고 빨간색이면 어때요. 자기가 좋으면 그걸로 된 겁니다. 딸이 염색을 잘하면 제 머리도 염색해달라고 하려고요.(웃음)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선 무엇을 고민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부모로 살아보니까 가장 어려운 게 인내하는 거더군요.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통받는 이섹귀 미트 팀미션 멤버 스포인데 영탁팀 미쳣음 미스터트롯 누굴 포기해 미치겠네 이대원 얼굴픽인데 빨리 보고싶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슾구 그가수에 그팬임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통받는 이섹귀 봉춤 멤버 누구누군지 검색해봄 (스.포.주.의!!!) 음싸에 미트음원 언제올라온다고?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노지훈 김경민 미스터 트롯 최고의 악편 희생자 이대원 무대



양과 함께였다. 이미지 크게 보기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윤석화가 촬영 중 눈물을 보였다. 올해 열네살이되는 딸 수화 양이 꽃을 건네며 가슴에 꼭 안기자 목구멍이 뜨거워졌다고 했다. 숨을 고르며 겨우겨우 촬영을 이어가나 싶더니 기어이 눈물을 흘리고 만 것이다. 윤석화는 인터뷰에서 "수화가 내 딸로 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하며 또 한 번 울었다. 딸만 생각하면 그냥 눈물이 나는 모양이다. 반면에 수화 양은 촬영 내내 밝았다. 우는 엄마에게 "왜 울엉~?" 하며 애교스럽게 물었고, 이따금씩 코끝을 찡긋하며 쑥스러운 듯





한국적인 미모인 것 같아요.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리기가 쉽지 않은데….(웃음) 촬영 중간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어요. 어떤 의미의 눈물이었나요? 수화는 제게 약점 같은 존재예요. 뭘 해도 늘 신경 쓰이죠. 이유는 하나예요. 내가 늙은 엄마라서. 만약 제가 평범하게 결혼해 아이를 낳았다면 수화는 손녀뻘일 거예요. 친구한테는 갖고 싶은 걸 편하게 말하면서도



미스터트롯 이번주 일대일매치 김호중 이대원 임영웅 셋 다 91 최대성 이대원 데매 총 분량 2분 19초^^ 미스터트롯 품은건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이대원 무대보다가 누나가딱이야 꽂힘 이대원 떨어졌었는데 1대1에 살아있길래 놀람 추합인가봐ㅋㅋㅋ 이대원 떨어졌었는데 1대1에 살아있길래 놀람 추합인가봐ㅋㅋㅋ 못보신횽들위해 한번더올립니다 미스터트롯 나왔던 이대원이 옛날에 빅스데뷔전리얼리티 마이돌나왔던 그 이대원이야?!?! 내가 보려고 미스터트롯 경연 스포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