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포 후기-뻔한 양산형 한국 영화 백두산 영화는 벌써 풀렸나보네요. 백두산인지 백대가린지 하는 영화가 흥행하는

2020. 1. 24. 17:28카테고리 없음

수장으로서 친절한 미소와 냉혹함을 모두 갖춘 인물이다. 영화 '베를린', '신세계', '신과 함께', '백두산' 등 굵직한 작품에 무게를 더해줬던 이경영의 존재감이 '하이에나'의 송필중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전석호와 송영규는 송&김 변호사 군단으로 활약한다. 드라마 '미생', '킹덤'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전석호는 윤희재(주지훈 분)의 연수원 동기



예상한 그대로의 영화임 전혜진이랑 수지캐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제일 차분함ㅋㅋㅋㅋ 사실 개연성없다. 이병헌이 처음부터 끝까지 멱살끌고 간다 단지 그뿐, 간략한 후기들보고 별 기대없이 갔어요. 제가 아침에 좀 일찍 일어나서 출근하는데 평일에 영화보면 내용에 따라서 초반에 조는 현상이 일어나더라구요 (늙어서 그런가) 저번달 겨울왕국2보고 초반에 10~20분 졸았고 ㅋㅋ 날씨의아이볼때도 졸아버렸습니다!! ㅋㅋ 일단 백두산 시작부터 전개속도 빠릅니다. 다행히 백두산보면서는 안졸았네요 ㅋㅋㅋ 영화는



웃음이나 감동, 긴장감 등 어디에서도 시원하게 터지는 구간은 없다. 그저 모든 게 ‘무난함’과 ‘밋밋함’ 사이에서 완성된 게 신기할 따름. 들끓는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한 미친 사투가 128분간 소소한 유머와 함께 펼쳐지는데 이로 인해 재난 상황의 긴장감은 반감되고 웃음도 100분가량 이어지니 좀 지친다. 선택과





출연했다. 순 제작비만 260억원. 730만명 정도가 봐야 손익분기점을 넘는다. 18일 기자 시사를 통해 공개된 '백두산'의 초반부는 나쁘지 않다.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로 백두산이 폭발하면서 한반도가 마비된다. 청와대는 백두산이 연쇄 폭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가 내놓은 이론을 바탕으로 작전을 짜서 특전사 대위 조인창(하정우) 등을 북한으로 몰래 투입한다. 특전사 부대는 북한 무력부 소속 리준평(이병헌)과 접선,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한 비밀 작전을 시작한다. 시각효과로선 국내 1위인 덱스터가 시각특수효과(VFX)를 맡은 덕에 보는 쾌감이 적진



만남부터 단 한 번도 다뤄지지 않은 ‘백두산’ 화산 폭발 소재, 기본만 해도 감동과 눈물을 보장한 남북 브로맨스, ‘신과 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신화를 이룬 CG의 달인들과 CJ엔터테인먼트의 막강한 자본까지. 어디서든 크게 터질만한 데도 웃음이나 감동, 긴장감 등 어디에서도 시원하게 터지는 구간은 없다. 그저 모든 게 ‘무난함’과 ‘밋밋함’ 사이에서 완성된 게 신기할 따름. 들끓는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한 미친 사투가 128분간 소소한 유머와 함께 펼쳐지는데 이로 인해 재난 상황의 긴장감은



가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백두산’은 현실적인 소재를 동원한 판타지물이다. 백두산 폭발로 한반도가 아비규환이 되자 청와대 민정수석 전유경(전혜진)은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비밀작전에 투입된다. 조 대위는 만삭인 아내 최지영(배수지)을 걱정하며 북한으로 가 무력부 소속 리준평(이병헌)과 접선한 후 폭발을 막으려 한다. 황당무계한 상상력을 사실적으로 풀어내지 못했다. 재난 영화의





맞이 하였다. 그 과정에서 식민지 시절 광복을 위해 일본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 "조선의열단 홀로 권총으로 혹은 단도로 . 폭탄으로 조국의 광복을 위해 '조선에서 일본에서 '맞서고 의연하게 형장의 이슬로 사라진 조선의열단에 독립투사들 일본제국과 맞선 "약산 김원봉은 식민지 시절 일본제국이 현상수배범 중에 가장 높았던 분이다." 그런 분을 "광복 후 대한민국은 일본경찰 고문 전문 노덕술을 시켜 종로 경찰서에서 고문과 더불어 뺨을 때리고 후 석방하였다 "독립투사 시절 일본제국에 항거 항일투쟁을 한분을 숙청되었어야 할 일본경찰



이야기다. 또 다른 1000만 배우 이병헌, 마동석까지 출연진만 봐도 관객 동원력에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크다. 최민식은 전문인 정통사극으로 돌아온다. 이달 말 개봉하는 ‘천문’(감독 허진호)이다. 역대 흥행 1위인 ‘명량’(1761만 명)에 이어 5년 만에 사극에 나선 최민식은 한석규와 손잡고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펼친다. 역사적 사실에 허구의 상상력을 더한 작품을 두고 최민식은 “어느 책에서도, 누구에게도 듣지 못한 이야기”라고 밝혔다. 마동석은 18일 ‘시동’(감독 최정열)으로 겨울 대전의 포문을 연다. 다음날 ‘백두산’까지 개봉해 다소 난감할 수





18일 개봉하는 '시동'(감독 최정열)과 19일 개봉하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의 주역으로 관객과 만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시동'에선 단발머리에 핑크색 맨투맨을 매치한 정체불명의 주방장 '거석이형'이 된다. 첫 이미지 공개부터 강렬한 비주얼이 화제가 됐을 정도. 웃기는 마동석 다음날엔 지적인 마동석을 만난다. 19일 개봉하는 '백두산'에서 그는 백두산 화산 전문가인 지질학 박사 '강봉래' 역을 맡았다. 오랜만에 맨주먹 액션 담당에서 벗어난 만큼 외형부터 반전이다. 짧은 머리에 안경을 착용하고 분주히 연구실을 오가며 전문용어를 쏟아낼 예정이다. 이병헌의 변신은 한 달 차다.



만난 반항아 택일과 상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이야기를 담았다. 조금산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등이 열연했다. jjy333jjy@newspim.com 하정우가 나이보다 노안이고(42살인데 최소 40대 중반같아보임) 수지가 화장기없어서 더 어려보여 저는 재밌ㄱㅔ 봤어요..ㅎㅎ 다만 시대에 맞지 않은 cg가 좀... ㅠ.ㅠ 아무래도 출연자들 이 화려하다보니... 그런건지.. cg티가 너무 많이 보입니다. cg만 좀 다듬고 하면 그럭저럭 좀더 좋은영화였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