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올리길래 봣는데 내 미스터트롯픽... 1화 홍잠언 2화 이찬원... 내가바로홍잠언이다 백퍼

2020. 1. 24. 16:23카테고리 없음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홍잠언 이찬원 장민호 무슨취향이지...?! 쇼맨쉽 쩔고 음정이 정확해ㅋㅋㅋㅋ 자꾸 홍잠언이랑 피자빵 애기가 생각나ㅠㅠㅠ영웅씨도 어따비벼 지금 보는데 눈물 났어 대박이야





KBS 가요무대와 아침마당 등에도 출연 경력이 있는 홍군은 지난해 5월에는 `유랑청춘'과 `딴따라' 등 11곡이 담겨 있는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홍군의 부친인 홍석우(52)씨는 “미스터트롯 본선에 올라가 기쁘고 아이가 부담갖지 않고 즐기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애기엿네ㅠㅠㅠㅠㅠㅠ 졸귀다 진짜 끼가 장난아니네ㅠㅠㅠㅠㅠㅠ 너무 어린애들이라 컨트럴이 힘들어그런가 어린 두애들을 떨어뜨렸네요 ㅠ 잘했는데.. 거실에서 같이 보던 엄마는 화난다고 방에 들어가셨어요 은근



중독성 있지 않냨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아아아아 난 임영웅 이찬원 홍잠언 ㅋㅋㅋㅋ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드디어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뚫는, 압도적인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의 위엄을 증명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진짜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 말고 정동언군인가, 영재발굴단 나왔던 친구 보고 참 잘 부른다 싶었는데 무슨 초등학생도 안 되어 보이는 꼬마 아이가 저리 기교를 부리는지ㄷㄷㄷ 보고 소름 돋아서 지금 30분째 듣고 있네요ㅋㅋㅋ 저기 이름만 바껴서 패러디 오지게될듯 미친ㅠㅠ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하루종일 흥얼거리는중인뎈ㅋㅋ 지금 1회 하고있는데 진짜 재밌어 홍잠언 무대 꼭 봐봐ㅋㅋㅋㅋ 하필



마술에 맞춰 부르는 마술 트로트 등으로 불리며 트로트의 다양한 확장성을 실제로 확인하게 해줬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들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면서도 실력 또한 기본 이상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마스터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진 ‘현역부’는 프로는 확실히 다르다는 걸 그 노래 실력만으로도 확인시켰다.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지목된 임영웅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다해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 죄송해요 저도 조선일보 안티이고 tv조선 원래안보는데 친정엄마가 전부터 꼬마 홍잠언 팬이라서 같이 보게되고 같이 응원하게 되었네요 혹시 글 불편하신분은 이해해주시고 글 덮어주세요 자꾸 잠언 발음이 자몽으로 되어 저희집에서는 자몽이 자몽이 하는데 나이어려도 성량이나 맛깔나게 부르는 분위기가 보통 아니네요 지금 임영웅이 투표 1위인것같아요 누구를 제일 먼저 뽑으셨고 누가 1위할것같으세요? 유치원과사나





오늘도 홍잠언영상 계속 보던데.. 덬들 미스터트롯 쓰리픽 정한 거 알려주고가 ✊✊ ㅇㅂㅇ 내가~~바로~~ 홍잠언 몇분쯤에 나와?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미스터트롯 내 쓰리픽 무슨취향 홍잠언ㅋㅋㅋ거의 미스터트롯의 아들ㅋㅋㅋ귀여움 한도초과 미스터트롯 누구 누구 반응 옴? 홍보해서 들으려면 내가 홍잠언이다 급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부른 남승민 군이 추가합격하며 총 4명이 본선 진출하는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진 ‘직장부’ B조 예선에서는 직업군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먼저 최윤하는 홀로 자신을 키워 낸 아버지께 전하는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선곡, 깊은 저음의 잠수함 보이스를 뽐내며 조영수의 극찬을 이끌었다. 한이재는 반남반녀의 모습을 한 아수라백작으로 분해





장민호 김수찬 홍잠언 임영웅 3표 뿐이라니 🤦‍♀️ 이찬원 김수찬 김호중 홍잠언 장민호 임영웅 ㅠㅠㅠㅠ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잠언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제발 악플 달지 마세요. (혹시 안타까운 심정도 있다면 그냥 지나가주세요! ) 홍잠언(7) 저때부터 단정한 2대8 가르마와 무대 매너로 이미 무대 찢으심ㅋㅋ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산후조리실 사진 있지 않을까 ? ? 미스터트롯[ TV 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미스트롯' 신드롬 뒤를 이을 TV 조선 새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에 첫방송부터 12.5%라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목요일 밤을 달궜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57분부터 다음 날 0시 38분까지 방송한 '미스터트롯' 시청률은 12.524%(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