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SKY 스포츠 중계석 잘츠부르크 리버풀 재밌네예... 리버풀

2020. 1. 22. 17:05카테고리 없음

리그경기는 연기됐는데 일정조율이 어려워서 두팀으로 나눈다고함 ㅋㅋ 별일이 다생기네요 ㅋㅋㅋㅋ 리버플 이것들이 장난하나 개객끼들아 난 토트넘 응원한다 니들 경기는 관심도 없다 개객끼들아~~~~!! 사과를 하려면 제대로해야지 한국ip 접속자만 볼 수 있도록 사과문 올릴꺼면 아에 올리지 말던 지 에라 성적이 1위면 뭐하냐 구단이 수뇌부 대가리가 썩었는데 캬~~~악~~~~퉤~~~~!! 리그 경기도 반등해야지 ㅠㅠ ㅎㅇㅌ 스포티비2 아스날을



컴투스프로야구2019해봤는데.. 한 10판 돌렸지만 전부 꼴등.. 전 야구게임에는 재능이 없나봐요 완전 실력겜이라 다른 사람들을 못 따라가겠네요..ㅜ 내일도 LG 하는 것 같은데 이기길... 황당 그 자체.. 독립 기념일에 저 사진 올렸다가 일본에 사과하고 내림 ㄷㄷㄷㄷ 엠팍이 확실히 일베 먹혔다는말이 나오는게... 저런 상황에서도 한국이 속 좁은거고, 리버풀이나 일본 옹호함



팀은 왜케 빨리 공 주고 한국인 결승 포함이라 선발 논란으로 이상한 프레임 만들고 했던거야 기억하는데 대체 왜 자기들이 왜 ㅋㅋㅋ ... 역시 토트넘만 믿고 갑니다. 육둠이 안터질꺼 같으면 빠른시간에 오리기와 랄라나가 나올때라고 보입니다...ㅎㅎㅎ 메시 VS 반다이크.... 내일 발표나나요?? 그리고 번외로...만약에 챔스결승전에서 리버풀이 2:0이기고있었는데 손흥민이 후반에 헤트트릭으로 결승우승시켰더라면 손흥민이 받을확률은 있었을까요???????? 메시가 너무미쳐서 51골 20어시스트..ㄷㄷㄷ 리버풀의 살라도 작년보다 폼떨어졌는데 클롭은 막 교체한다고 케인은 성역이냐구ㅜㅜ



나가도 금방 탈락하고 그랬어서 epl 조롱도 많이 당하고 그랬던거 같음. 리버풀은 완전 동네북이었고.. 역활을 이젠 맨유가하고 있는거 같더라고;;;;;;; 지금 맨유하는거 보니까 일찌감치 탈덕한 내가 위너더라ㅠㅠㅠㅋㅋㅋㅋㅋ 토트넘은 당시에도 내 세컨 팀이었음ㅋㅋㅋ 반더바르트, 베일, 모드리치 뛰던 시절 겁나 좋아했어~ 재밌게 축구해서. 맨유는 그떄도 경기가 딱히 재밌다고는 못 느낀거 같아~ 박지성 선수 효과가 있었던거 같음 암튼 요즘 epl 다시 챙겨보는데 다 재밌는거 같아~ 공격진이야 원래 준수한 팀이었고,, 오늘 경기에서 알리 폼이 돌아오는거





뭐 어디든 가겠지 ㅋㅋ 승점 40점 선착 무패를 이어 갑니다 올해는 리그우승할 듯 파컵 중간에 있지만 리그는 리버풀전이 컴백이다 와우 디시 리버풀 갤러리 반응.... 그냥 리버풀팬은 이제 일베랑 동급인듯 리버풀(1위) vs 아스날(H) 3:1 승 vs 첼시(A) 1:2 승 vs 레스터(H) 2:1 승 vs 맨유(A) 1:1 무 vs 토트넘(H) 2:1 승 vs 맨시티(H) 3:1 승 vs 레스터(A) 0:4 승 vs 토트넘(A) 0:1 승 8전 7승 1무 / 18득-6실 레스터 시티(2위) vs 첼시(A) 1:1 무 vs 맨유(A) 1:0 패 vs 토트넘(H)



중시하는데 그래서 남태희 황인범 같은 선수를 선호 경기중에 인범 인범 자주 부른다. 2. 인조잔디 인조잔디가 딱히 불편하지 않다. 불규칙바운드가 없고 공이 더 잘뻗어서 패스는 더 편하다 기술좋은 선수는 오히려 유리할수 있음 다만 달리고 멈추고 할때 적응안되기 때문에 부상위험은 더 높다 3. 대표팀 동료들 썰 남태희 기술이 굉장히 좋다. 1대1 능력은 대표팀내에서 제일 좋은 선수라고 생각한다 황희찬 윙백으로 나갔을때 멘탈 깨졌을것이다. 자기가 옆에서 봐도



앞에 탁탁ㄷㄷㄷ 골키퍼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알리송(리버풀), 다니엘 푸자투(AS 로마) 수비 다닐로, 알렉스 산드루(유벤투스), 마르퀴뇨스, 티아고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맹),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헤난 로지(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메르손(레알 베티스),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아르투르(바르셀로나), 파비뉴(리버풀), 카제미루(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루카스 파케타(AC 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애스턴 빌라),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히샬리송(에버턴),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윌리안(첼시) -------- ㅎㄷㄷ 하네요 박문성 라이브방송 북한전 뇌피셜 중계에 초대손님 김보경1. 벤투 이야기 대표팀 합류해서 훈련해보니 벤투 축구는 어렵다. 본인이 딱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이 있다. 공격전개능력과 유기적인 움직임을





그들의 대비책(2안)은 한국의 23세 공격수인 잘츠부르크의 황희찬이다. 황희찬의 현 계약은 2021년까지다. -리옹이 에캄비를 좀 더 선호하는 이유는 시즌 중 영입선수가 곧바로 잘해내길 원하기 때문이며, 비야레알의 27세 공격수인 에캄비는 리그1 경험을 이미 갖고 있다. 그러나 황희찬은 그렇지 않다. -그러나 황희찬에 대한 논의는 진행 중이다. 다만, 문제가 있다 : 잘츠부르크는 이미 이번 달에 엘링 홀란(도르트문트), 타쿠미 미나미노(리버풀)이라는 2명의 공격수를 판매했다는 점이다. ㅊㅊㄹㅆ 12라운드의 핵심경기 기대됩니다 안지웠음 근데 내용 다시보니 개같네 같은 아시아인이지만 차마 잘되라는 말은 절대 못하겠네요. 기존스쿼드에서



보내고, 리빌딩을 하든 손흥민이 토트넘 탈출을 하든 해야 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 월요일 새벽 1시 30분 대박경기네요.. 리버풀 vs 토트넘.. 승부 및 스코어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장소는 리버풀 홈구장인 안필드입니다! 오른발 감아차기 ㅠㅠ 리버풀 맨시티 라이프치히 첼시 이번시즌 죽어라 죽어라 하는고만 인터넷 하다 보면 종종 사풀인풀 이런 얘기 들리길래 왠지 요새 리버풀 1등이라 리버풀 까는 얘기이거나 리버풀 빠는 얘기일거라고 막연히 짐작을 했어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라는 드라마 얘기군요..



14연승! 토트넘, 손흥민 스텟평점 9.0 MOM 리버풀 일정 정상이 아니네요 미나미노- 리버풀 홀란드- 맨유 황희찬은? 오늘자 일뽕어록.txt 내일 토트넘 리버풀전 왠지 크게 질것 같은 느낌이... 리버풀이 우승으로 다른팀한테 감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 팬카페 영원한 레전설... 리버풀 리버풀 리그 우승해봤자 일본 무서워서 오들오들 떠는 구단일뿐이지ㅋㅋㅋ EPL 직관 준비하기(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재업) 펌) 리버풀 손흥민과 미나미노를 영입해라 리버풀 몇시야? 리버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