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고지 다이어트에 대한 간단한 어드바이스 저탄고지 식단 한달차 사용기 저탄고지 할까 생각했었는데 그거보단 그냥

2019. 12. 6. 02:24카테고리 없음

아니면 정말 몸에서 안 받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보통 아침에 방탄커피 아니면 보이차에 버터 소금 같이 넣고 먹고 있고 오늘 점심은 순댓국에서 밥이랑 다데기, 순대 빼고 머릿고기만 넣어서 먹었는데 그거 먹고 나니깐 소화불량+두통이 오네요 이게 단순히 제가 평소에도 위가 좀 약한편인데 그냥 소화가 잘





인바디결과 방탄커피 다이어트) 저탄고지(LCHF) 3주차 감량기 키토제닉 식단 3일차 저탄고지 해보니 좋네요 다이어트 기록 1달보고 저탄고지 부작용 와우 롯데랴에서 치즈스틱만8조각 드시는 분이계시네요.. 요즘 소소하게 하고 있는 돌아이짓.ㅠ.ㅠ 매운 라멘으로 해장하시는 분 계세요? 저탄고지 1주일 저탄고지 4일차 이번주 목요일, MBC 스페셜 '2019 지방의 누명' 하네요 다이어트 중 이 시간 맥주 한잔 다이어트) 저탄고지 2달의 기록 (-12kg) 오늘부터 저탄고지 시작입니다...





들어야겠다.. 하면서 유튜브 켰다가 그 찰나의 순간 일해야지~는 까먹고 1시간 동안 유튜브 시청..ㄷㄷㄷㄷ 시계보니 일해볼까?~ 하고 맘먹은지 1시간 지났는데[.. 결국 클리앙에 글 적고 있네여..ㅎㄷㄷㄷㄷㄷㄷ 오늘은 왠일인지 짬뽕 같은 시원한 매움보다 일본식 라멘의 느끼한





왔고.. 오늘은 아침에 GS25방탄커피를 마시고 업무를 하는데.. 근육통과 무기력증..살짝 지끈거림이 오전 내내 지속되네요. 결국 점심에 죽을 먹었습니다. 탄수화물 안먹으려고 했는데.. 집중이 안될정도로 몸 컨디션이 내려가고 팀원들과 유별나게 튀고 싶지 않아서.. 죽 먹었습니다. 근육통은 덜한테 아직도 머리는 지끈거리고 무기력하네요. 어후...작심3일했으니 또 3일 해야죠. 어렵네요. 맨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3개월 -15kg을 목표로 시작했습니다. 시작했을 때의



많이 들어서 부정적 댓글은 정중하게 사양하겠습니다. 키토제닉이란 말그대로 저탄고지, 몸에 주사용 에너지원을 포도당 -> 케톤으로 변화시키는 다이어트(간질 치료법) 입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어린 소아기는 자연 케토제닉 상태라, 밤에 배불뚝이처럼 먹어도 아침에는 쏙 들어가는 그런걸 상상하시면 쉬우실거 같습니다. 케톤을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으로는 동물성





볶은 야채..삼겹살 버터 넣은 커피 .. 이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들.. 정말 절박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마 필패할듯 싶네요. 7주 남았습니다..에휴 ㅠㅠ 근데 저탄고지도 돈이 있어야 ㅠ ㅠ 돈이 없어서 집에서 운동하면서 닭가슴살 조금씩 먹는 상황에서는 시도가 좀 어려울 듯 하네요. 아침에 고기 먹는거 참 좋아하는데.



없이 맥주 한잔 하는데 이게 다이어트 냐고 하네요 맥주에 오히려 칼로리가 없어서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잘 못 된건가요? 6월 22일에 시작하여. 2달을 달성했습니다. 먼저 다이어트 전의 제 피지컬을 얘기해보자면 26세 184/100(101근처...)에서 시작했으며 자격증 공부를 하면서 약 10키로 가량이 불어난 상태로 취업을 준비하며 외모도 경쟁력이다란 생각으로 관리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88.5kg까지 감량했고, 보건소 피셜 LDL,HDL,중성지방 수치 모두 문제는 없다는



먹고 뭘 해도 카페인이 없어지질 않아서 잠을 못잤는데, 2잔을 먹어도 (물론 저녁에 먹는건 당연히 아닙니다) 밤에 잠을 잘 잡니다. 특히 놀라운건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한잔을 먹으면 (조금 예민하다는 기분은 있지만) 피곤하다는 느낌은 있어도 잠이 온다는 느낌은 없어서 하루를 계속 깨어있는데,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한잔 먹고 밥 먹으면





아니지만 간헐적 단식을 짧고 쉽게 설명해줘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락실 : 음식 섭취량이 줄고, 과일, 탄수화물을 특히 줄이다보니 변비가 심하게 왔습니다. (역시 평생 이런 일은 처음이라..;;) 원래는 매일 화장실을 갔는데, 시작 1-2주 때는 이틀에 한 번, 그것도 너무너무 힘들어져서, 3주차부터는 “아락실” 을 매일 1-2봉 아침 저녁으로 먹는데, 효과가 확실해서 계속 복용했습니다.





진행중) 동기/이유 직장에서 2년 만에 건강 검진을 해보니, 고혈압, 고지혈 (LDL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간수치(지방간)가 정상 범위에서 벗어난 걸 알게 됐습니다. 약도 첫 2주간 처방 받고, 식이조절로 체중을 줄이라는 처방을 받았습니다. 20년 간 건강 검진한 결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