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였지...? 아! sungwoon's nose! ☁️🏔️ 시각장애인이 에베레스트 등정후 우리핫 네팔 간거

2020. 1. 16. 17:40카테고리 없음

집에와서 씻고 뻗고 눈뜨면 출근하는길에 내 지갑에 딱 3만원만 남기고 은행에 입금하고 그런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음 매일매일 3~50만원정도의 돈을 벌고 있었고 같이 일하는 웨타형들은 그돈으로 거의 도박 아니면 안마방이나 무튼 되게 좀 문란한 생활을 하고있었던것으로 기억나는데 그때 난 집안상황이 여의치도 않았고 무엇보다 일마치면 녹초가 되서 돈을 쓸 기운조차도 없었음..같이 일하는 웨타형들은 그런생활에 이미 몸이 적응한 달인들이었던 것임. 무튼 그날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5일~15일 사이에 금요일인걸로 기억됨.. 보통 어느



인터뷰 기사 같은거 보면 항상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아ㅠㅠ정도를 잘 아는 호워니 진짜 멋있어 토요타 코나 셀토스 쏘울 니로 스토닉 베뉴=Chr 스포티지 투싼=라브4 싼타페 쏘렌토= X 팰리세이드 텔루라이드=하이랜더 모하비=랜드크루저 프라도(같은 준대형 프레임바디) X =랜드크루저 세퀘이아 혼다 코나 셀토스 니로 쏘울 스토닉 베뉴=Hrv 스포티지 투싼=Crv 쏘렌토 싼타페=패스포트 텔루라이드 모합 팰리세이드=파일럿 X=X(둘다 풀사이즈 없음) 닛산 스토닉 베뉴=주크 킥스 코나 셀토스 쏘울 니로=캐시카이 스포티지 투싼=로그 엑스트레일



에베레스트 산에서 본 일출 우리나라 88년생 수입 원탑.jpg 생각해보니까 웃긴게 핫가이 나올때 핫덬들 에베레스트까지 쫒아가서 지조있게 사약도 가려가며 마신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베레스트에서 골라먹는게 젤웃곀ㅋㅋㅋㅋㅋㅋㅋ 강남아파트 죽여 아기출생늘려? 등산하기 좋은날 에베레스트 정상 등산이 취미인 아빠있는 덬들 혹시 아버지 최종목표가 에베레스트니? 세계에서 제일 높은산을 여태 잘못알고 있었네요 구글, 일본 여성산악인 기념 로고 일부 국가에 게시 ★ 로맨스스캠 엘린 기사 본후 달린 댓글들 ★ 우리팀 휠라에서 노스페이스로 바뀌는꿈 꿈 영등포 정통



나는 글러먹었다 이 생각만 더해집니다. 14. 내 가족은 마음이 아프다는걸 인정해야 합니다. 그것도 마리나 해구만큼, 에베레스트 산 골짜기 만큼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란걸요. 그래서 가족들도 생각과 태도가 변해야 합니다. 쓰다보니 제 얘기가 돼버렸는데;;;; 생각나면 추가할게욤 출처 및 작성자- 엽혹진 개똥 세계에서 가장 높다는 빌딩 대략 800m 이상이라, 이 빌딩의 20배 이상높이의 높이 20km 빌딩 만들기 (에베레스트산에 두배이상) 국내에서 가장 길다는 인천대교 길이 20km, 부산에서 미국 캘리포니아까지 거리 약 9000km



일본인 여성산악가 타베이 준코의 출생 8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를 일부 나라의 구글 메인에 올렸다고 합니다. ( 미국 , 베트남 , 인도 , 일본 , 캐나다 , 홍콩 등) * 약력 - 1939년 일본 후쿠시마 현 출생 ~ 2016년 사망 - 1975년 여성 최초 에베레스트 등정, 1992년까지 여성 최초 7대륙 최고봉 등정 (로고에서도 7개 산을 묘사) * 출처 - Junko Tabei’s 80th Birthday | Google - Google Doodle celebrates



열 장씩 읽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읽은 날도 있다. 읽을수록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되더라. 그렇게 책을 읽고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다 음악 작업을 시작했다]-----호워니 진짜 대단하다 난 생각이 많고 머리가 복잡할때 아무것도 못하겠던데ㅠㅠ [내게 첫째는 음악이다. 열여섯 살 때부터 늘 R&B 음악을 하고





핸드폰을 발견함.. 핸드폰을 열어보니 이미 부재중전화목록이 30개가 넘게 찍혀있었고 바탕화면에는 말티즈같은 강아지가 찍혀있고 위에 "내일은 다를거야!" 라는 멘트가 써있었음 이건 손님아니면 선수핸드폰일거라 추측하고 찾으러 오겠지라고 생각하면서 주머니에 폰을 집어넣고 방을 치우기시작했음 그리고 웨타들끼리 모여서 마감하면서 팁나누고 마지막으로 빈병&쓰레기를 치우러 나가는데 우리가게는 뒷쪽에 맥주박스랑 잔이랑 이런것들을 쌓아두는 쪽문이 하나있음 쓰레기랑 빈병은 보통 막내인내가





꺼내서 나한테 주길래 나도 모를 용기로 " 잠시만요" 하고 항상 조끼에 꼽고 메모할때 쓰던 모나미 볼펜을 꺼내서 그 만원짜리에 내 폰번호를 적었음 (016-XXX-XXXX) ※지폐에 메모나 낙서등 훼손을 하는 행위는 우리의 세금을 낭비하는 행위입니다. 다시한번 한국은행 조폐 제조 관계자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ㅠㅠ 그리고 그여자한테 다시 주면서 "돈은 됐구요. 정말 나중에 연락한번만 주세요!" 실제로 호스트바에서 구좌마담손님에게 작업을 치거나(솔직히 작업건다고 넘어올 손님도 없지만..) 그런 행위를 걸리게 되면 뒤지게 맞고 가게에서 쫓겨납니다...어떤분이 댓글로 웨타랑 아가씨들사이에 절대 썸씽이 생기면 안된다고





현우진 단순 1타 강사 수준이 아니라 2019년 현재 대치동 문이과 통합 수강생수 1위 수능 인강 전과목 통합 1위 시장파이를 독식하는 업계 황소개구리 수준 2018년 교재 판매 100만권 = 약 200억 인강교재는 서점이 아닌 사이트 독점판매라 소득을 강사가 거의다 가져감 메가스타디왈 지금까지 현우진이 판 교재를 쌓아올리면 에베레스트산을 넘는다고... 본인피셜 2017년 소득세만 120억 참고로 메가스터디 2017년 순이익 136억 추산 (메가스터디 20대때 20대 세금 1위란 피셜이 있음(올해 31살) 시계





죽어도 손님한테는 서비스라고 들어왔기에 내가 "집이 어디신데요?" 하니까 논현초등학교쪽이라고 해서 그리 멀지도 않고 하니 내가 택시비 드릴테니 타고가라고 택시를 잡고 기사한테 만원주면서 아저씨 잘모셔다 주세요 하고 보낸뒤 그날을 마감했음.. ----지금 현재 동아시안컵 후반 60분 지나고있는데 1:0으로 이기고있네요 우리나라대표팀 홧팅--- 그리고 다음날은 토요일이어서 토요일엔 손님이 별로없기때문에 웨타가 교대로 2~3명씩만 나와서 가게장사를 함 (토요일에 왜 손님이 없냐면 주5일제때문에 토요일엔 일단 유흥업소에서 접대나 회식등이 없기때문에 룸아가씨들도 보통 쉬는 사람들이 많고 아가씨들이 일을 안하는날엔 선수들도 나와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