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방어?부시리?최대한 가까이 확대한건데... 참피디 부시리사건 결정났네요. 이거 부시리 일까요? 내가

2020. 1. 9. 12:26카테고리 없음

ㅋㅋ 쿨러가 모자라서 가게에 오토바이 타고가서 쿨러 하나 더 챙겨옵니다... 그것도 모자릅니다. 또 하나 더 챙깁니다. 통 합이 3쿨러 입니다. 정말 이정도면 ㅋㅋㅋ 그냥 타작입니다. 기본 사이즈 35부터 시작 제일 큰 참돔이 60중반.... 그래서 인지 점주분이 손님들 한테 회 떠줄테니 밥먹고 가라는 겁니다. 일단 점주분이 고기 히라스(방어는겨울에 맛이 최고 !! 히라스 여름 맛이 최고입니다.ㅋ ㅋ), 참돔 옆에 횟집가서 회를 떠오라면서 돈을 주십니다. 그 동안 점주분....심해 시킨다고 ㅋㅋ



마치고 나서 점주분들 친한 단골분들 선장님들이랑 밥먹으면서 오늘은 이야기 하는 것도 너무 재미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 또 하나 다른 선단 선장님들과 친해져서 제이름을 부르면서 니는 임마 !! 애랑 안 놀고 ㅋㅋ 또가나 ㅋㅋ 월급받고 하나 !! 내나 좀 도와도고!! 하시며 장난치십니다. 바다에 나가면 이선단 저선단 선장님들이 무전으로 동수야





대장님에게 설명 합니다. 돈 60만원 지불하고 40분 만에 철수 하면 돈도 아깝고 시간 내서 오셨는데 좀 더 해보시는게... 대장 손님 성격 한번 시원 합니다. (회사에서 사장님인듯 합니다. ㅋㅋ 직원들 강제로 데리고온듯 ;;;) 60만원 그거 신경 안쓴다 그냥 나가서 선장님 가게 고기 사먹지 뭐



전화함.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다고 함. 이후 그냥 저냥 술먹방 요약 참피디가 대방어 세트를 시켰는데 대방어가 아닌 무언가가 왔고 그것때문에 불이남. 웃긴점은 본사에서 참피디에게 해명전화를 돌린게 아니라 가맹점에 전화함 . 가맹점에서는 참피디한테 짜증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내가 저런일 당했다면? 7만 5천원이나 주고 샀는데 가맹점에서 전화 줘서 '그거 대방어 아니고 방어세트에요. 환불해드릴게요' 라고 대우 받을수 있었을까 싶다. 출처 LG의인시리즈,독립군 자손 후원시리즈, 초중고 공기청정기 기부시리즈 인터넷마다 겁나



아닌가 싶어 걱정이 앞섭니다. 근데 점주분은 망설임 없이 오라고 합니다. 이제 .... 배탄 손님 중 한분의 부모님이 오십니다. .. 멋진 외제차를 가지고 .... 그러더니 ㅋㅋ 박스에 나눠서 어름을 넣은 고기를 차에 실터니 ㅋㅋ 점주분한테 ㅋㅋ 10만원 팁도 주십니다. 부러웠습니다.... ㅋㅋ 그렇게 시작된 식사와축제는 저녁 10시까지 달립니다. ㅋㅋ 그러다가 !! 손님들 끼리 내일 시간 있는 사람 손!! 이러더니 ㅋㅋ 갑자기 점주분 한테 내일 독배 한척을



돌가자미 아니냐니까 이시가리라고 아몰라 이시가리. 그리고 히라스라고 하는데 개뿔 들어올때 수족관에 고등어만한 방어들 널렸더만 아몰라 여튼 히라스라고 우김. 누가봐도 방어세끼 ㅋ 여튼 양심없는 횟집놈들 아주 일본어로 줄가자미 돌가자미 햇갈려 이시가리라 하고 방어 부시리 햇갈리게 히라스라고 구라치는데 네이버에 고대로 써놓으니 삭제되더란 ㅋㅋ 어우 양심없는 것들. 참고로 거의 대부분은 장사 이렇게 안함. 자연산도 뻔히 몇종 없어 가격도 안비싸고 거진 양식인거 사람들 아니까 저딴 구라는 안침. 근데 저긴 티비 나왔다고 저따구ㅋㅋㅋㅋ



회배달이 아니라 횟집 사기치는데 장사 겁나 잘됨 ㅋㅋㅋㅋㅋ 지금 회배달 업체 난리났네요 (횟집실장님) 방어회 생도 선상 흘림 낚시 오시는 손님들~ 4만원 방어회.jpg 내가 먹는게 부시리인지 방어인지 저는 선상낚시 가이드 하는데 ..... 이거 부시리 일까요? [기부]미혼모 시설에 미역 기부했습니다. (약간 서운 씁쓸함) 참피디 부시리사건 결정났네요. 트럼프는 진짜 장사꾼이네요. 과거에 광어가 거름으로 쓰이던 이야기 저는 선상낚시 가이드 하는데...-3 펌) 참피디 대방어 라이브 사건 정리.txt LG전자



가맹점에 처음 전화했을때 방송중이다. 주소는 얘기하지말아달라 라고 했고 가맹점도 듣고 대답했음. 7. 이젠 전에 방어 먹은 것도 부시리 같다고 채팅창에 올라오는 중. 8. 채팅은 난리남. 가맹점 본사 까는 사람. 본사만 까는 사람. 참피디 가 일키운다고 뭐라하는 사람. 수아아빠 비난하는 사람. 9. 일이 커지고 불도 커지니까 참피디가 '확실히 정리해서 커뮤니티던 영상이던 올리겠다. 이제 그만 불타자.' 10. 업체나 가맹점 쪽에서 고소할까봐 걱정된 참피디는 변호사 친구한테





이틀이냐 ?? 이런건 문제 없답니다. 그렇게 출항을 하여 앙카를 내리고 손님들이 낚시 할 수 있게 마끼를 넣고 선장님 커피를 챙겨드리고 ㅋ 손님들에게 시작 하시면 됩니다. !!! GOGO!! 낚시 시작 한지 ....20분 후.... 한분 오바이트...시전 합니다... 제가 장난 친다고 벌써 ;;; 벌써 강력한



뿌려대는데 그래서 실질적으로 기부총액 보면 따용~?? LG 맨날 애국기업타령하는데 창업주가 어디다가 돈댔던 사람인지도 모르더라구요 제품은 결함으로 내놓고 아몰랑 해도 명예 엘지애국전사들이 그래서 순실전자는? 일베전자는? 하면서 알아서 쉴드쳐주니 제품내실 올릴생각은 인하고 바이럴만 득실득실 하네요 전에도 건조기 까는글 한번 올렸다고 피드백없이 의도가 보이네요 하고 다른의견 까고 거기에 추천수 30넘게 찍히더니 제가 집에 가전 에어컨 티비 냉장고 세탁기 올엘지 인증하니까 거기에도 비추테러 날리더라구요 부시리 맞는거죠? 방어 아무리 봐도 아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