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를 보는데 김우빈이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션으로 약 3년만 복귀 “되게 낯설어”

2020. 1. 8. 16:25카테고리 없음

헐 김우빈 너무 반갑다 오늘 청룡 봐야겠다 김우빈 ㅠㅠㅜ 아무튼 김우빈 수지 빨리 만나✊🏻✊🏻✊🏻✊🏻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조우진 대사 티키타카치는거 상상만해도미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우빈 얼굴 살 좀빠지긴했는데ㅠㅠ 그대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감배 다 적으면 끝이 없겠지만 한번 적어보겠다 류준열 김태리 조우진 김의성 이하늬 (김우빈은 빨리 말해줄래 확정?) 상속자들 본덬있어? 나 김은숙드라마 김우빈-김지원 소취중이야 뭘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백꽃 시간만 피해주라 거기다 탄은상 너무 쌩뚱맞게 절절한것도 포인트 반갑다 애초 그 병이 진짜.. 치료가 너무 답이 없대 그 암 치료 잘하는 의사도 몇 없고 초기 넘어가면 치료 성공확률도 엄청 낮다고 함.. 그래서 그분은 지금 시한부 선고 받고 집에서 지내고 계심.. 암으로 치료한지는 몇년 되었는데..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다고 하더라.. 엄청 아프기도 아파서



부모가 올라오겠지. 아니면 일시정지 뭐 그런거 있나 2화도 봤었는데... 경희야... 초콜릿은 메인 좀 많이 붙이고 잘 써주라ㅠ 배우 조우진과 김의성이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5일 영화계에 따르면 조우진과 김의성은 최근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출연을 확정했다. 최동훈 감독 측은 당초 '도청'에서 호흡을 맞추기로 했던 김의성에게 일찌감치 출연에 대한 교감을 나눈 최근 신작 시나리오가 2부까지 탈고되면서 양측이 출연을 확정했다. 조우진도 올 상반기 일정에 대한 논의를 한 뒤 최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OBS 시네마 21:55 [캐스트 어웨이] EBS 글로벌 특선다큐 22:25 [지금 들어야 할 클래식 - 비발디,세상에 없던 음악] EBS 한국영화특선 23:15 [장수상회] 06(월)



걷는 거 싫어해서 택시타자하면 택시타자 걷자 이걸로 가위바위보 하는데 맨날 진대ㅋㅋㅋㅋ 같이 한 적도 없는데 벌써 둘이 합 맞을거 같은 느낌 있짆아 최동훈 대사 김우빈이 치는거 음성지원되고 무인돌면 거기가서 진짜 오열할거같음ㅠㅠ 꼭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김우빈(30)이 2년6개월만에 공식석상에 선다. 건강하게





거절인거야? 디오 가위바위보 못하나봐ㅋㅋㅋㅋ 최동훈 김우빈은 이번이 아니라도 꼭 보고싶음 나 김우빈 복귀해서 영화찍고 [공식] 김우빈, 오늘(21일) 2년여만에 공식석상..청룡영화제 시상자 오늘 김우빈 청룡 시상한대!!!!! 지금 김우빈 팬미팅인데 분위기 개좋고 꿀잼이긴 한데 개인멘트 진짜 역대급 오짐 어하루 백경 약간 옛날에 상속자들 때 김우빈 느낌임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동훈 그렇게





항암 치료 및 방사선 치료를 받으면서 회복에 집중했다. 김우빈은 올해 들어 건강을 많이 회복했고, 최동훈 감독은 신작을 준비하면서 다시 한번 러브콜을 보내 깊은 믿음과 신뢰를 드러냈다. 애초 최동훈 감독의 신작 제목이 '외계인'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잘못된 것으로 확인됐다. 외계인은 소재 중 하나로 등장하고, 조선시대와 현재를





톱스타로 우뚝 섰다. 특히 최고 흥행 감독으로 꼽히는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도 캐스팅되며 승승가도를 달린 김우빈. 그러나 비인두암 진단을 받으면서 활동 중단을 선언할수밖에 없었다. 다행히 건강을 회복하며 활동 복귀의 가능성이 점쳐지던 가운데 이번 청룡영화제를 통해 대중들에게도 그 모습을 확인시키게 됐다. 한편, 제40회 청룡영화상은 21일 오후 8시45분부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ㅠㅠ 좋아보여서 다행이야 ㅠㅜ 기사뜸 난 이 중에서 김남길 팬미팅 간당 혼자 소취중이었는데 볼거같아서 기쁘다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제복입는거 볼 생각에 얼마나 설렛는데ㅜㅡㅠ 포기모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ㅡ흐어유ㅜㅜㅜㅜㅜ 헝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최고 기대 스크린 남녀 배우는 [주말 TV 영화 편성표] 마스터 그거 웃겼는데 객관적으로 개새끼 구체적인 개새낔ㅋㅋㅋㅋㅋ 김우빈 진짜 반갑다ㅠㅠㅠ 김우빈 몇년정도 쉬었지?? 꺄 김우빈이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헐 김우빈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뱀파이어 아이돌에 김우빈 이수혁 천우희 나옴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 청룡영화상 김우빈 나왔네요 김우빈 어디나오는데 고마워 진심으로 김우빈 덬 큰 위로 받았어 헐 김우빈 ㅠㅠㅠㅠ ㅇㅊㅂ 청룡에 김우빈 나온다 김우빈!!!!! 헐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 신민아 김우빈, 이하늬 윤계상, 정경호 수영 커플 빨리 결혼해 이거 진짜





라이징일때 기세 쩔었지 김우빈 마스터에서 진짜 존멋이였는데ㅋㅋㅋㅋ 서 있기만 해도 그림이더라 오늘 청룡 진행베스트는 김우빈임 ㅇㅇ 조우진·김의성, 최동훈 신작 탑승..전지현은 다음 기회로 난 김우빈 김지원 혐관도 소취중인데 김우빈이다 투바투 수빈/엔플라잉 승협/배우 김우빈 셋이 뭔가 느낌이 비슷하지 않아? 오랜만에 왓쳐 수백향 스물 김우빈 얘기하니까 좋네 김우빈덬인데 현실로 눈물 줄줄난다 참다가 터진느낌... 고마워 진심으로 김우빈 덬 큰 위로 받았어 그러고보니깐 어제 청룡영화제에 상속자들 나왔던 배우들 참석했었네ㅋㅋ 나 김우빈김혜윤 소취했었는데 오연서,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 신민아 해외올로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