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거 ㅋㅋㅋ한명은 티비 붙박이인데 ㅋㅋㅋ한명은 티비 안봐 위너 송민호 찐한 눈썹 처돌이인데 송민호는 축구를 잘 모르는데 축구분장ㅋㅋㅋ 송민호 컴백소식?은 전혀없음? 지구력은 약..

2019. 12. 5. 06:33카테고리 없음

송민호 개쎄!!! 인줄 알았는데.. '신서유기7' 무서운 시청률 상승세...최고 8.3% [TV:스코어] 위너 ㅋㅋㅋ개웃긴거 송민호 엄마가 송미노 92년생이라고 장난쳤는데 ㅋㅋㅋ 약간 ㅋㅋㅋ송민호 브이앱 무료 음악감상 유튜브 라고 생각해 ㅋㅋ은지원 이수근 송민호가 훨 논리적으로 말을 잘하네 왜 위너 플이야...? ㅋㅋㅋㅋ진짜 송민호 쏘쏘 랩할때랑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두 사람이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하게 된 계기, 곡 작업 및 무대 연출 비화 등 방송에서 다루지 않은 새로운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지코가 진행하는 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타이틀 포스터 싱글커버 이미지 타이틀 제목 Nobody (feat.





물론 랩 보컬도 너무너무 훌륭하고 좋은데 내가 지코 작곡실력을 잘 몰랐어서 그런 느낌의 곡을 만든다는거에 놀랐고 랩퍼인데 강승윤 보컬도 너무 잘 디렉팅한 것 같아서 감탄함 이곡은 진짜 랩보컬프로듀싱 삼위일체임 갓벽 고오급 라면 먹겠네 다른팀에 비해 좀



부채 송민호 그림 프린팅한건가ㅋㅋㅋ 2019 MAMA 현재 부문별 투표현황 송민호 왜 맨날 걸리는거마다 저러냐 송민호 어린시절 일화 ㅋㅋㅋ송민호 축알못인데 자꾸 축구랑 엮여 ㅋㅋㅋ아 송민호 쓸데없이 금손.,, 송민호 브앱 재미있어? 뭔가 덕질할때 돌도 이마음 알까?하는데...송민호 너무 안다 ㅠㅠ 송민호, 'THINKING BOUT'



ㅋㅋㅋㅋ 비와이 송민호 이런애들 유�Z에서 하이라이트 보고 쇼미 레전드 무대이런거 보니까 두시간 순삭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나서 커뮤니티에 댓글들 읽는데 다 렙으로 읽힘 ㅋㅋㅋ 내가 무의식 중에 비트 타면서 읽고 잇네오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 개인적으론 비와이 랩이 멋잇네요 박자타는것도 멋잇고 암튼 신기한 경험 ㅋㅋ 저 머리 꼴을 하곸ㅋㅋㅋㅋㅋㅌ



구혜선과 이혼 소송 중인 안재현은 이번 시즌에 함께하지 않는다. ‘신서유기7’을 연출하는 박현용PD는 “이번 ‘신서유기7’은 역대 시즌 최초로 국내 촬영으로 돌아왔다는 의미에서 부제를 ‘홈커밍’으로 결정했다. 더욱 참신한 분장과 신선한 게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방송에 앞서



라고 불러줌 살 엄청 빼려고 굶어서 목욕탕에서 피오가 쓰러졌는데 송민호가 목욕탕평상에 피오 데려다 놓고 혼자 계란 몰래 까먹다 들킨거 큐 ㅠㅠㅠㅠ그와중에 ㅋㅋㅋ피오깨어나니까 조용히 한개 준거 개귀여움... 나머지 한개는 손에 쥐고



5.99% 5위 트와이스 5.23% 6위 갓세븐 4.96% 7위 블랙핑크 3.87% 8위 에이티즈 2.57% 9위 강다니엘 2.55% 10위 투바투 2.4% 남자신인상 1위 투바투 47.66% 2위 엑스원 20.35% 3위 에이티즈 11.27% 4위 강다니엘 10.34% 5위 에이비식스 6.45% 6위 김재환 3.92% 여자신인상 1위 있지 56.72% 2위 에버글로우 21.34% 3위 전소미 15.44% 4위





덬들은 존버합니다 밤낮이 바뀌었어ㅠㅠ 완전 송블리야 은발진짜 사랑했능데 마니못봐서 아쉽 발전 요망ㅠㅠ 잘했다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19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