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이거 임현서임? 와 임현서 미스터 트롯 나가네 임현서다ㅋㅋㅋㅋㅋㅋㅋ 와 임현서

2020. 1. 5. 16:24카테고리 없음

굿피플 본 덬 있어? 거기 나왔던 서울대 로스쿨 인턴 임현서 미스터트롯 1회 보고있는데... 임현서다ㅋㅋㅋㅋㅋㅋㅋ 임현서다ㅋㅋㅋㅋㅋㅋㅋ 와 임현서 미스터 트롯 나가네 와 임현서 미스터 트롯 나가네 뭐야 이거 임현서임? 미스터트롯 나온댘ㅋㅋㅋㅋㅋㅋ 슈스케도 나갔었는데ㅋㅋㅋㅋㅋ 임현서가 나오네요? 변호사 인턴 굿피플 나올때 제일 응원했던 친구인데... 그때도 범상치 않은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트로트까지 하는군요. 그때도 하고싶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고 했는데... 암튼 머리가 좋으면 습득력이 빠른가봄. 인생 재밌게 사시는 분 인생 재밌게 사시는 분 ㄹㅇ 개 신기한 인물이야 존나 오지는 스펙에 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