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안송이 우승기념 최신 스마트폰 237대 증정 KLPGA 시청자 4천명

2020. 1. 4. 07:09카테고리 없음

프로님은 KLPGA 정회원이시고 10년도에 입회 18년도까지 성적은 둘째치고 시합을 다니셨더라고요 그래도 시합다니시던 프로님께 배워야 하나 아니면 남자 티칭 프로님께 배워야 하나 고민입니다 아카데미가 생긴지 얼마 안돼 레슨프로님 프로필은 준비 되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물론 중간에 1번 바꿀 수 있다네요 그래도 시작을 여성 프로님께 시작해도 될지..





판단되며 앞으로 자주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엔드리스 -> 드라이버의 난조로 그동안 원하던 스코어가 안나왔으나.. 94로 라베를 내리면서 이제 더이상 백돌이라는 약이 먹히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 겸댕쓰 -> 30대의 젋은 피와 훤칠한 신체구조로 인해... 조만간 싱글로 가기위한 모든 조건을 다 갖추셨네요 그동안 가족분들끼리만 치셨다고 하셨으나. 이제 야생의



아니면 남자는 남자 프로님께 배우는게 낳을지요? 일단 제 체격은 키 175에 73kg정도고요 얼마전 드라이버 피팅데이에서 트랙맨상 드라이버 헤드 스피드 105마일/h 정도가 찍혔는데요 정타가 잘 안나옵니다...ㅠㅠ 오전에 계시한 바와 같이 8월 16일 금요일에 한 팀 꾸려서 나갑니다. 장소 : 블루헤런cc 시간 : 8/16(금) 8시경 참석자 : 늘동산. 라미우스님. 블레인님. 라꾸락꾸님 그린피 13.5만원 카트비/캐디피 별도 (라미우스님 연락처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KLPGA 메이저 경기를 치루는 구장인 만큼 재미를 보장합니다. 특히 그늘집에서



거듭나셨으며.. 오랜너님은 모노드라마를 찍으면서... 친절한 오랜너님을 다시한번 제 머리속에 기억시켜주셨으며 (MJ님만 챙겨주시던건 비밀) 엔드리스님은 이제 더이상 백돌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전 세계에 타전합니다. 이렇게 3일간의 즐거운 라운딩은 끝났으며.. 10/02 -> 112개 10/03 -> 105개 10/04 -> 95개 로 스코어를 마무리 했습니다. 다른 분들의 스코어는 철통 보안을 위해 묻도록 하겠습니다.





MVP먹은 김아림선수와 한컷했네요 역시 김아림선수는 언제봐도 샷이 파워풀샷이더군요 매치상대 유소연선수도 잘했는데 컨디션이 조금 안좋아서 아쉬운 게임이었네요 안녕하세요 동탄에 서식하는 엎어치키선수 입니다 :) 요즘 닉넴처럼 엎어치는 문제 때문에 레슨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일단 가고자 하는 곳에 3분의 프로님이 계시는데 남성 프로님 2분, 여성 프로님 1분이신데요 여기서 고민이 많습니다. 남성 프로님이 전적으로 좋을 것 같은데 남성 프로님들은 티칭 프로이시고요 여성



룰로 치다보니.. 어제 툼툼이님이 멘탈 나갔을때 멀리건 한두개줬으면 이정도까지 가진 않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어쩌면 우리의 인생도 항상 직진만 하는게 아니라... 차선책도 만들고 차차선책도 만드는데 그러다가 갑자기 미친듯이 잘 맞으면 그동안 잃어버렸던. 한타한타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며 그러다가 자만심에 빠져서. 덤비다가 개폭망하고 다시 반성하고 ㅋㅋ 케사장님 : 쓰레기 챔피언십 2019에서 우승하신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형님. 그동안





뵈었지만.. 제가 형이 없는데 형처럼 편하게 해주시고.. 아침에 모텔에서 오랜너님과 주차된곳으로 가면서 다시 뵙게되었는데 같이 커피라도 한잔 못한게 두고두고 후회가 되네요.. ㅠㅠ 오픈때 뵙게 되면 다시한번 인사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에 꼭 뵐수 있었으면 합니다. 꼬꼬 -> 지난번 번개때 뵙고 그동안 바뻐서 얼굴한 번 못뵈었는데 항상 웃는 모습으로 모든 이들에게 기쁨을 주는 꼬꼬님의 모습 항상 고맙습니다. 바쁘실텐데.. 멀리서 왔다가 나와주시고.. 이번 오픈준비때문에 바쁘실텐데도 항상 기쁘게 해주시는 모습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10/06 KLPGA 관람 지난 3일간 열심히 달렸더니.. 토요일은





세계에 발을 담근 만큼 자주 뵈었으면 하구요 한타한타 신중하게 치는 모습에서 저는 늘 반성합니다. ^^ 앞으로 공잘치는 겸댕쓰형으로 모시겠습니다. ^^ 오랜너 -> 오랜너님과 란딩을 하면서 친절함은 이런거다를 몸소 보여주시는 모습에 크게 감동 받았습니다. 앞으로 공잘치는 날나리보다 친절한 날나리가 될수 있도록 저도 조금씩 배우겠습니다. 지난 84라베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베네트리 -> 역시 명불허전... 우정힐스가 처음이라서 그런지



죄송합니다, 남자선수님들. 근데 다수의 선수들이 신고 있는 나이키 골프화가 무지 이뻐보여요. 인터넷에 "나이키골프화" 를 검색해도 조금씩 비슷하면서 달라서 헷갈리더라구요. 혹시 아시는 정보있다면 공유해쥬세요! 오늘 에비앙 최종 라운드 KLPGA 인가요? 산악지대의 까다로운 홀들 우리나라 선수들에겐 오히려 자신감을 주겠죠~ 웰리힐리!! 맥주 한 모금 하며 안양격투기 대회를 머리 속에서 지우고 관전해야 겠습니다. 김효주, 박성현, 고진영... 누가 우승해도 좋네요~ 이것은 골프인가 양궁인가? 주모!!!!!! [Info.] ㅇ2019 시즌 한국 선수 - 10승, 메이저 3승 ㅇ역대



6:00 인원: 케사장, 파라오, 포근한푸우 + @ 장소: 양주 레이크우드cc 코스 : KLPGA 대회 코스 그린피: 140,000원 (카, 캐 별도) 명문구장에서 라베 한 번 해보시죠. 한 분 모십니다. 이거 KLPGA인가요?? ㅎㅎ 김효주,박성현,이미향,고진영,박인비 등등 상위권이 온통 우리선수들로 포진되어있네요. 김효주프로처럼 스윙하고싶은데 언감생심이죠~ㅎㅎ 오늘저녁 결승전으로 주말 마무리해야겠네요. 우리선수들 화이팅입니다! 합계 9언더파 207타로 이가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