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부족하구나 ...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화이팅 트윗합니다

2020. 1. 3. 07:52카테고리 없음

I'm feeling just fine, fine, fine 더 이상은 슬프지 않을래 I could see the sunshine, shine, shine Cuz I'm just fine, just fine I’m just fine 내 아픔 다 이겨낼 수 있어 너 없이 나 I’m just fine 걱정 마 이젠 웃을 수 있고 네 목소린 모두 알아 주니까 I'm so fine, you





방탄소년단 리더를 혼내거나 콘트롤할 있는 사람 누구보다 자기애 넘치는 방탄 진 팬싸 포스트잇.jpg 눈썹 잘생겨서 깐 머리 어울리는 방탄 진 제이홉 피셜 방탄소년단 진 근황(feat.메이플스토리) 방탄소년단 진 얼굴크기 체감용 볼캡,마스크 착용짤 모음.jpg 챱챱챱 수박 먹는 방탄소년단 진.gif 푸마 롱패딩 입고 퇴근하는 방탄 진 (feat 참모델) 2월 방탄소년단 맏형 진이 생각하는 여섯애기들의 귀여운 점 노라조 조빈 "방탄소년단 진, 마인드



행동 서로를 안마해주기 좋아하는 방탄 지진정.gif 잘생긴걸 보는 기분은 어떤 기분일까?를 실천하는 방탄 진, 뷔(광산김즈) 아역배우랑 케미 좋은 방탄소년단 진 호텔리어 연기(BTS World) 호텔리어가 된 방탄소년단 진 바닷가에서 잃어버린 아이 찾는 모습.gif 간만에 손민수템 가능한 방탄소년단 진 셔츠 정보.jpg 7월 보는 사람은 개꿀잼인데 한명이 몹시 고통받는 방탄소년단 김씨 조합.gif 무대 오르기 전 준비하는 방탄소년단 진(잘생김





제이홉의 치킨누들숲 이었슴,,,, 뜬금없이 취저당해서 매일 뮤비 존나게 봄 춤도 진짜 진짜 잘춰 치킨누들숲 나온 지 얼마 안되서 안그래도 오늘 사먹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또 가보니까 'bts 제이홉이 부른 치킨누들숲' 이거 포스터 만들어서 붙여놓으셨더라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겼어 다 가렸어도 잘생겨따 얘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제이홉 야~ 제이홉 감탄사가 제이홉이신분ㅋㅋㅋㅋㅋㅋㅋ 졸귀얔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잘하냐 [@@youtub_tag-0@@] 어제 브이라이브에서 호비가 직접 해준 뮤비 리액션 & 리뷰 영상입니다 ㅎ 이렇게 편집 두니 진짜 리액션 영상 이네요 ㅎㅎㅎ 치킨누들숩~~ 치킨누들숩~~ 하..좋다 왜케잘하냐 공중에서





올리는 방탄 진 장미꽃 퍼포먼스 스타디움 투어부터 쓰기 시작한 방탄소년단 커스텀 마이크.jpg 방탄소년단이 메이플 했을때 생기는일.gif 인기 아이돌도 한없이 평등해지는 게임 아침밥도 코스요리로 먹는 방탄소년단.jpg 미국 토크쇼 사회자에게 BTS 멤버가 되는법을 알려주는 방탄 진 방금전 방탄소년단 뉴저지 브이앱 대란ㅋㅋㅋㅋ 오늘자 방탄 브이앱 방송에서 해외팬들 멘붕온 부분.jpg 외국팬들 눈에 비치는 방탄소년단.jpg+gif 오늘 공연한 미국 뉴저지 스타디움이 너무 이뻤다는 방탄 진 방탄소년단 멤버가 튀김을 안 먹는 이유 방탄 진으로 보는 게임아이템 강화 중 심리변화



지금보니까 저때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활자로 지민이, 홉이, 석진이 이케 쓰기는 괜히 혼자 민망해서ㅋㅋㅋㅋ 지민, 제이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진짜 웃긴다 홉이 치킨누들숲 비하인드랑 지민이 생일 전날 한 브이앱도 실시간으로 봤으면서 입덕부정했었어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대지들 넘넘 고맙고 나눔해준 천사덬 넘넘 고맙고 아포방포♡ (근데 내가 늦덕이라 대지 뜻을 정확하게는 모르는데ㅠㅠㅠㅠ 나쁜거 아니지? 걍 기엽게 우리끼리 하는 애칭인거지? 천사덬한테 대지라고 하면 안되나 싶어서ㅠㅠㅠ 이제 진짜 안녕) 밑에 덬 말 듣고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LIVE 2019.11.02 Jimin is directing a new music video?! 2019.11.08 Dance With BTS @ BTS POP-UP : HOUSE OF BTS 2019.11.09 Play the Piano @ BTS POP-UP : HOUSE OF BTS 2019.11.11 What's the meaning of '방.무.행.알' @ BTS POP-UP : HOUSE OF BTS 2019.11.12 V dances ‘MIC Drop’ @ BTS POP-UP : HOUSE OF BTS 2019.11.14 Guess whose handwriting! @ BTS POP-UP : HOUSE





내가 형들보다는 사투리를 안 쓰는 편이다. 물론 방심하는 순간 사투리가 튀어나오지만. 우리 호비 고생했어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다람쥐대장 보고싶어서 모아본 사진들 [@@youtub_tag-0@@] 그 시절 학원 댄스 영상 오른쪽 초록색 옷이 제이홉 데뷔해도 잊지않은 제이홉. 김석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대놓고 말잘하는 알엠이나 어른들이 좋아할거같은 바른청년 진이나 조용히 뼈를 후드려팰 민윤기나 제이홉도 되게 밝고 활발해서 예능 잘할거같구 뷔는 뭔가 자기만의 세계?가 있어보여서 엉뚱한소리 귀엽게 할 거같구 지민은 어른들한테 귀여움받을상? 근데 뭔가 쾌남이고 정국은 나랑 개그코드 맞음 ㅋㅋㅋ 귀여운데 발랄해 ㅋㅋㅋ [오늘의 떡밥] ✔ 위버스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네이처는 먼저 각양각색 8인 버전의 개성 넘치는 자기 소개로 기선제압을 했다. MC 광희는 네이처의 '썸(You'll Be Mine)'의 포인트 안무인 '수타춤'을 따라추며 애정을 보였고, 네이처는 신곡 'OOPSIE(웁시) (My Bad)'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조세호는 새롭게 네이처에 합류한 소희를 보며 "개인적 친분이 있는데 이렇게 보니 어색하다"고 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