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벌임.... 이재욱 드라마 끝나면 작게라도 팬미팅 해주라ㅠㅠ 어하루' 이재욱 "'알함브라'때보다 7kg 감량, 젖살 없애고

2020. 1. 2. 20:31카테고리 없음

울었다. 이 모습을 백경이 바라봤다. 단오는 자신 때문에 하루가 사라진 사실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진미채를 찾아가 "이제는 안 바꾸겠다. 작가가 하는 대로 가만히 있겠다. 어떻게 하면 하루를 찾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진미채는 "설정값을 바꾸고 싶다



모두 탈락 없이 합격한 신인인데. 오디션 합격 비결은 뭔가. ▶'검블유' 때는 전작 마르코를 너무 좋게 봐주셨다는 것이었는데 감독님께서 제가 들어가자마자 '마르코다'라고 하셨다. 오디션 분위기 자체가 좋았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오디션 때마다 저는 제 생각을 다 얘기하는 편이기도 하다. 잘 모를 수도 있고, 경험도 부족하지만 제가 생각해온 캐릭터는 이렇다고 말씀을 드리곤 했는데 그런 모습을 예쁘게 봐주신 것 같다.(웃음) 결론적으로 감독님들께서 어떤 점 때문에 캐스팅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오디션 들어갈 때 '어차피



아니 근데 눈팅하고보니 생긴지 오래됐네 ; 즐찾만 가서 몰랐다 사실 지금 드라마볼때는 그냥 드라마가 재밌어서 봤는데 어느 순간 내가 위키를 뒤지고 있더라고 ㅋㅋ 알함 엄청 좋아해서 여러번 봤는데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신인일거라곤 꿈에도 생각못했고 검블때는 심지어 어느 커뮤니티에 지금 배우로 나오는 배우 엄청 매력있다고 썼더라고 드라마는 중도 포기했지만 그거 뒤늦게 알고보니 지금 드라마가 엄청 소중하다 배우 자체를 좋아하게 만들었으니까 차기작까지 대기하고 있으니 보통 배우덬들의 마냥 기다림 안해도



당황타서 나온 울지말거라에 치여가꼬 사극해줬음 좋겠다 했는데 나만 치인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이재욱 22살이라니 이렇게 젊은 배우 좋아하는거 처음... 이재욱에 대한 오늘의 내 감정 기복 ㅋㅋㅋㅋㅋ ㅇㅇ 인터뷰 진짜 온갖 매체 다 돌았으면 좋겠음 ^♡^ ^♡^ ^♡^ ^♡^ ^♡^ ^♡^ ^♡^ ^♡^ 나 진짜 너~~~무 좋다 내 배우 ㅠㅠ 이재욱 필모다끝냄(몇개없지만....ㅠㅠ 연예인인스타팔로도 처음 해봄ㅋㅋㅋㅋㅋ 팬카페도 가입하게생김....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있다는 제보가 MBC에 들어왔습니다.면접 점수가 석연치 않은 이유로 바뀌었다는 겁니다. 전교조는 김 사장 딸의 편입 의혹을 검찰에 고발할 예정입니다. 이재욱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 리포트 ▶ 서울 은평구의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인 하나고. 이 학교는 이른바명문대로 꼽히는 대학 진학률이 높아 편입학 경쟁이 치열합니다. [전경원/하나고 교사] "내신으로만 보면 (상위)1% 정도 되는 학생들이 대거 지원하고, 또 그런 학생들이 합격을 했었고…" 지난 2014년 8월 동아일보 김재호 사장의 딸은 하나고 1학년 편입 시험을 치릅니다.당시 지원자들의





그랬지. 그 대가가 바로 하루야"라며 냉정하게 대답했다. 백경은 도화에게 "너도 혹시 하루 때문에 이러고 있냐"고 물었고 도화는 "응?"이라고 대답하다가 이내 놀라면서 "어? 너도 하루 알아. 너 언제부터 자아가 생긴 거냐. 단오가 알면 좋아하겠다. 아니 지금 하루가 없어져서 슬프겠다"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진미채는 "도대체 어떻게 흘러가려는 건지 나도 모르겠다"라며 혼잣말을 했다. 단오는 교실에서 하루의 허상을 봤고 이내



스윗해 죽는지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함에서 칼쓰고 총쏘고 장사리에서도 총 잘쏘는 병사로 나와서 총쏘고 고딩도 하고 배우역할도하고 그 배우역할이 재벌역할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윤시윤 신세경 , 김선아 현빈, 이재욱김혜윤 어하루는 최근 ㅅㅊ조합이고 앞 둘은 같이 연기를 다시했으면 올해 최고의 대세로 거듭난 이재욱이 가장 첫 시상을



카페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당시 반응이 뜨거웠다고 하자 배우는 "감사하다"며 "지난해부터 계속 밖에서 촬영하느라 반응을 잘 모르겠다. 작가님의 글을 잘 써주셔서 멋진 캐릭터가 탄생한 것 같다"고 했다. 올해 22세인 그는 작품마다 다양한 연령대를 오가며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배우는 "모든 작품이 어려웠다며 "작품에 참여할 때 시간 분배를 잘하지 못해서 아쉽다. 그래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게 돼 후회는 없다"고 강조했다. 카메라 앞에 서는



다 봐야하는데 미친다고.....말투 목소리 얼굴 다들 보고 들어야 하는데 저 약간 긴가민가하다 반가운 표정 진짜 잘 살림 얼굴도 존잘 아 내심장 ㅠㅠㅠㅠㅠㅠ 너무 존귀ㅠㅠㅠㅠㅠ 화학기호 얘기할때 애네 싶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욱인 어려서 기억 잘하는구나 할미는 오늘내일해 띄어쓰기 잘하는거봐...개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①] 이재욱 “‘검블유’ 누나팬-‘어하루’ 학생팬



기대를 안고 있었던 1라운더 투수였다. 지난해 군 복무까지 해결하며 기회를 줬다. 호주프로야구 질롱코리아 파견까지 예정이 되어 있었다. 하지만 구단은 내부 평가를 통해 결단을 내렸다. 아울러 투수 오영욱은 올해 퓨처스리그 등판 기록이 없지만 롯데에 귀했던 좌완 투수, 그리고 2019년 신인이었다. 세 번째 방출 명단에서도 정리의 기류는 강하면 강했지 약하지 않았다. 준주전급 자원으로 평가받았던 김문호 역시 방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