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 근황 장성규 프리선언한 이유 장성규 사건 오또맘 입장문 장성규

2020. 1. 2. 20:13카테고리 없음

2일 월요일 오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 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 과 ‘mini’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로도 생중계 된다. popnews@heraldcorp.com 근데 장성규 이거 왜시킨거얔ㅌㅌㅌㅌㅌㅌ갑분콧구멍 선 넘을뻔 했어 ㅋㅋㅋㅋㅋ ㅎ 자기 차도 팔아버리고... 카스 논란 까지.. 이제 다 한 주 만에 일어난 일....와우... 좀 날카롭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안 봐서 어떤 사람인지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뷔(BTS V)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_ Dionysus | MultiCam *** [기사] 국민은행 반값 '리브M' 16일 정식 서비스..'BTS 광고 출격' *** [기사] KB국민은행의 야심작 ‘리브 모바일’, 16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



올 한 해 KBS 예능을 하드캐리한 주역들이 총출동한 ‘2019 KBS 연예대상'은 오늘 21일 오후 9시 15분부터 약 210분간 KBS2TV에서 방송된다. 또한, 7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은 KBS SNS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예전에 전현무였나 장성규씨였나.. 회사소속이라 방송출연해도 출연료 거의 없다고 본거같고..



예능형인 전현무씨가 비호감 캐릭터이던 시절이었으니ㅋㅋ;; 그래서 뽑힌 게 김대호, 오승훈 아나운서인데 김대호 아나운서 예능으로 밀다가 제대로 실패... 당시에 장성규씨가 뽑혔어도 워낙 똘끼가 좀 보여서 어찌됐든 예능에서 성공하고 프리 선언했을 것 같긴한데 jtbc처럼 자유롭지는 않아서 좀 늦춰졌을 듯 싶네요. 장성규 성규야 너 멋있다로 시작해서 역병처럼 돈 자신에게 보내는 수상소감 유재석 29년만에 신인상 펭수 시상 장도연 김숙 등 그동안 상복없었던 연예인들의 눈물쏟게 만드는 수상 구색즈의 만담쑈 박나래의 서사 오지는 대상 방송 끝나고도 박나래의



(모르는 분을 위한 짧은 설명) 장성규가 워크맨에서 배달알바했는데 엘리베이터 이용못하게돼어 있어서 아파트갑질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여기에 대해 아파트 측은 배달원전용 앨리베이터가 있는데 촬영 때 확인이 안된 부분이라고 해명이 올라왔습니다. 오늘 해당 아파트에서 일한 사람 인터뷰기사가 올라왔는데... 배달음식 승객 엘리베이터 이용하면 냄새 난다고 화물 엘리베이터 이용하게 해서 시위중이랍니다 여자 장성규 라고 표현해도 모자랄 정도로 도른자 입니다 (●´ω`●) 라디오 듣는데 ㅋㅋㅋ





지나치게 영향받으면 안됨' 6137 31 30 87 오늘 제일 통쾌했던 jtbc 다굴의 현장 12967 13 36 88 또 다른 일본의 한국 시위 반응.jpg 11001 18 46 89 지갑 찾아준 여고딩 5173 33 0 90 부산 상황 2 10058 20 124 91 KBS 7뉴스 서초 집회.jpg 13726 10 40 92 금강일보) 오늘 검찰개혁 집회 사진이래요 11666 15 142 93 얼마나 왔는지 직접 함 보세요. 7286 26 24 94 일본 걸그룹이 방송에서 받는 대우....





fm에 성시경이 게스트로 나왔었는데 뀨디랑 성시경이랑 티키타카 쩔어서 엄청 웃었었음ㅋㅋㅋ 장성규는 팬이라면서 성시경이 싫어하는거 다 시키고 성시경은 질색하면서 시키는거 다 하고감 라디오 내내 사심을 담아 이것저것 다 시키는 선넘규 + 하기는 싫지만 일단 시키면 하긴 하는 성시경 딱 저 사진의 느낌대로 진행됨ㅋㅋ 나만 듣기 아까워서 다같이 듣자고 하이라이트영상 들고왔어. 칙칙한 수요일 아침 다들 웃으면서 시작하길 바라! 다리찢기책은 왜산거야ㅋㅋ 혼자 자에



장성규, 지상파 첫 단독 MC 꿰찼다..MBC '오 나의 파트너' 진행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 12월 2일 하루동안 바뀌는 DJ...스위치 라인업 공개 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가 만난 미모의 카페 여사장 스압) 건설현장 일용직 경험하는 장성규 콧구멍자랑하는 ㅇ진혁ㅋㅌㅌㅋㅋㅋ 191202 정오의 희망곡 -장성규님 방탄소년단 언급 직원과 사장 이간질 시키는 장성규 직원과 사장 이간질 시키는 장성규 오또맘 장성규 논란...그 와중에 상남자 근황 정신없이 바쁜 장성규 유튜브 지난주 활약.jpg 장성규 인스타그램 - 람보르기니 장성규 반응 좋음? 난 퀸덤 봤는데 ‘뭉쳐야 찬다’, 역대급 감독 매치 성사…신태용





신태용이 감독하고 안정환이 뛰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쓸만한거 같은데 살지 고민 중ㅋㅋㅋㅋㅋ 김건모, 장가 간다니까 김건모의 짱가를 틀어버리네요. ㅎㅎ MC : 소녀시대 윤아, 차은우, 장성규 * 두번째 줄에서 네번째는 스트레이키즈인데 오타난듯 여자아이돌 - AOA, 있지, 트와이스,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셀럽파이브,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남자솔로 - 던, 김재환 / 규현, 성시경, 이석훈 / 장우혁, 태민 여자솔로 - 청하,





때마다 심쿵한다 진심 아 장성규 왜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계속 상상하는 예능캐미 박제 당한 장성규 장성규 ㅊㅋㅊㅋ 매일 잘들오 합동 무대 러브샷이 메인이고 작것시는 그냥 조금만 추는건가? 장성규 표정이 왤케 웃기짘ㅋㅋㅋ 난 올해 떠오르는 예능인 사실 장성규밖에 없음.. 장성규 팬클럽? 이름이 잡것들인가봐ㅋㅋㅋㅋㅋ 장성규가 프리를 선택한 이유.jpg 장성규, tvN→MBC 이어 KBS 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