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로, 볼링장으로 향하며 먼저 친분을 다졌다. 강태오 이럴때 보면 또

2020. 1. 2. 08:33카테고리 없음

'조선로코 녹두전' 에서는 장녹두(장동윤 분)와 동동주(김소현 분)이 혼례를 한 뒤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았다는 해피 엔딩이 전파를 탔다. 동주는 녹두를 살리기 위해 차율무(강태오 분)에게 광해에게 죽었다고 거짓으로 말해 줄 것을 부탁하고, 스스로 차율무 곁에 남기로 했다. 하지만 동주의 마음까지는 얻지 못한 차율무는 동주를 보내고, 동주는 녹두를 만나 혼례를 약속한다. 녹두와 동주는 혼례





상의 탈의 고백에 첫 키스신이 나오니, 굉장히 알차게 재미있겠다고 생각하며 의욕에 넘쳐서 했는데, 리허설 때도 괜찮고 다 괜찮다가 막상 슛에 들어가니 못하겠더라. 그래서 테이크를 여러번 가는데, 컷을 여러번 따야 하니까. 하면서 계속 좀 거북스럽기는 하더라. 남성과의 입맞춤은 처음이니까. 거부감이 들기도 했다. 농담도 하고"라며 "김소현과는 본격적으로 키스신이 많이 나온 것도 처음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그전에 없던 것은 아니지만, 그런데 오히려 사람들이 뭔가 메이킹에서 남매 케미라고 말했는데, 남매 케미라서 오히려 하기



향한 녹두(장동윤 분)의 질투 폭발 눈빛을 포착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동주를 향한 연심을 자각한 녹두는 거침없는 직진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가족들의 죽음 이후 복수만을 위해 살아왔기에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질 수 없었던 동주는 안타까움을 더했다. 외면할수록 마음에 파고드는 녹두의 다정함에 동주의 마음도 흔들리기 시작했다. 녹두와 동주의 아찔하고 애틋한 첫 키스 엔딩은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했다. 여기에 녹두가 남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tvN '미스터 션샤인'(2018), KBS2 '땐뽀걸즈'(2018)에 출연하며 연기경력을 쌓았다.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로 주목을 받았지만, 그가 진짜 주목받은 작품은 KBS2 '조선로코-녹두전'(임예진 백소연 극본, 김동휘 강수연 연출)이었다.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로, 장동윤은 극중 전녹두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여장부터 출생의 비밀, 그리고 권력 속의 대결까지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동윤은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녹두전' 종영 인터뷰를 진행하며 상대역인 김소현과의 케미를





5년째 공동 대상 릴레이를 이어가나 싶었는데 그 고리를 끊었다. 이것은 축하할 만한 소식이었으나 다른 시상 부문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공동 시상식'이란 말이 나올 정도 공동 수상이 잦았다. 조여정, 신혜선, 강하늘, 유준상이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최우수상은 전 작품을 묶어 수상자를 선정하기에 '드라마 풍년'이었던 KBS의 공동 수상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대목이었다. 그러나 부문별로 나뉘어 있던 미니시리즈 우수상, 중편드라마 우수상, 장편드라마 우수상, 일일극 우수상, 미니시리즈 조연상, 중편드라마 조연상까지 공동 수상은 계속됐다. 워낙 경쟁이 치열해



"나보다 영민한줄 알았더니, 기어이 이 지옥에 들어오다니"라고 말했다. 차율무는 "동짇달 열아래날에 태어나는 왕손이 왕위를 잇는다는 예언은 나다"면서 "나도 같은해에 태어났고, 저희 아버지가 그 말을 엿듣고 나의 생년을 숨겼다"고 말했다. 광해는 자신의 아들 녹두가 아닌, 차율무를 향한 발언임을 알게 됐다. 광해는 차율무에게 "중전은 궁궐 밖으로 모셔달라"고 부탁했고, 또 "외롭고, 또 외로울 것이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수 있을지 걱정하시더라고요. 저는 그런데 재밌어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율무(강태오 분)와 키스신도 그렇고, 저는 코믹한 거를 찍을 때 제일 신나고 재밌었어요." 동휘 괜한 걱정했네 대상 말고 다른 상을 공동을 그저 남발함 다들 소감 말하다보니 딜레이 딜레이..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개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원영 아역이 강태오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가 서사가 별로 없고 잘 안붙어 있어서 못느낀건가 하긴 동주네 생가에서 낭자 할때 케미 쩔긴 하더라만 남녀 케미는 저 영상 보니까 둘이 확 오네 어.. 보면서 사약 마실지도 ㅋㅋㅋ 살고자 하는 의지가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장동윤이



연기한 김소현과 호흡을 맞췄다. 극 초반에는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해 ‘워맨스’를 이뤘다가 남자라는 사실이 들통나면서 묘한 관계로 발전했다. 이 관계는 사랑이었고, 두 사람은 과부촌을 떠난 후 본격적인 로맨스 라인을 그렸다. 동동주가 복수해야 할 인물이 광해(정준호)이고, 녹두의 아버지가 광해라는 점에서 극 후반에는 애틋한 러브 라인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장동윤은 “공식 팬카페



사진에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 너머 몰래 훔쳐보는 녹두가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을 향한 녹두의 질투 어린 표정과 이를 바라보는 흐뭇한 미소의 앵두(박다연 분)가 대비를 이루며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난데없이 동주의 턱을 움켜쥐고 ‘박력’ 눈 맞춤을 시도하는 녹두. 거침없는 직진을 예고한 녹두답게 저돌적인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깜짝 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