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의장 펠릭스,아네트 영입시 전투 중 청사자멤버들 대사.jpg (스압,!!!스포!!!) 홍화 덬질하면 과거짤 발견하고 탈덕or씹덕 존나

2020. 1. 1. 16:04카테고리 없음

다 지워버리는데 아깝기도 하고 나처럼 궁금해할 덬들을 위해 대충 올려봄 모바일이라 사진 크기, 캡쳐 엉망진창 주의 펠릭스 로드릭 실뱅 디미트리 (펠릭스로 로드릭 죽였을때) 아네트 길베르트



주어 샤오잔 1. 무명의 더쿠 16:26 사회생활의 짬빠에 차홍화법이 섞인 느낌... ㅂㅂㅌ 쟈철인데 옆자리 남학생 펄소나 앨범 듣는다 ㅂㅂㅌ 쟈철인데 옆자리 남학생 펄소나 앨범 듣는다 홍화의장 펠릭스,아네트 영입시 전투 중 청사자멤버들 대사.jpg (스압,!!!스포!!!) 겟레디 읽기 시작했는데 술술 읽히는게 너무 재밌다 겟레디 읽는데 겟레디 사장 개빡치네 ㅅㅍ 홍화가 고양이 꼬리처럼 발끝을 까닥이며 차체 바닥을 가볍게 두드렸다. 인생작 없었는데 이제 생김ㅠㅠ 이홍화 이노옴 베트남산 건노니 겟레디 너무 재미써..............



별난리를 다 쳐봤는데 이게 턴 지날때 바뀌는건지 두두 근처에 가야바뀌는건지 아무리해도 도저히 안되겠어서 포기 아네트-길베르트 나머지랑 애쉬도 있으면 올리고 싶은데 아직 막판 안해서 나중에 추가하든지 할게 선생님-애들은 너무 많아서 일일히 안해봤는데 일단 디미트리는 당연히 있음 참고로 메르세데스-예리차도 있다 겸사겸사 홍화의장 후기 내 기준 개연성..은 제쳐두고 전투만 봤을때 흑수리 애들만으로는 최종장 좀 빡세서 한번만 하고 다신 안해야지 했는데 호기심때문에 또 손을 대고 말았다 이번에는 킹갓리시테아까지 영입했는데 왠지





메르세데스 청사자멤들 죽을때 로드릭 잉그리트 실뱅 실뱅은 갠적으로 취풍의장 그론다즈에서 죽을때 대사가 제일 마음에 드는데 캡쳐가 없음 메르세데스 디미트리 (두두 마수화함, 실뱅보다 먼저 죽음) 펠릭스로 로드릭 안죽였을때 펠릭스-디미트리 대사 바뀐다는데 안해봤고 두두 마수화 여부에 따라 디미트리 마지막 대사 바뀐다는데 대체 이거 어케함ㅠ 비병이 없는게 문제였나 신속태세 워프



끓일 때 조금씩 넣어도 될까요? 평소 볶은 홍화씨랑 건비트, 건우엉, 건연근 등 섞어 물 끓여 먹거든요... 솔직히 해외에서 가져온 거 잘 못믿겠어요... 버리자니 죄송스럽고요~~~ 원래 연예계 물? 같은 거 잘 못 보는데 이건...... 아 너무 재밌자나 조억번 재탕각임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왤케 잘읽히냐 너무 재밌ㄴ어ㅠ 3화까지 보다가 잇몸 말라서 없어질뻔^^...... 공이 쫌 강압적이고 거칠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누가 우리 백영이 거칠다고 했죠✊️✊️찐으로



홍화 덬질하면 과거짤 발견하고 탈덕or씹덕 존나 갈릴거같다 이거보고 차홍화법이 뭔지 몰라서 찾아 보고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뭔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되게 긍정적으로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켜는데 익숙한 분홍하트가!!! 나두 home 듣고 있어서 분홍화면임♡ 흐-뭇 폰켜는데 익숙한 분홍하트가!!! 나두 home 듣고 있어서 분홍화면임♡ 흐-뭇 꺼무위키 보고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려다가 그냥 직접해봤음 전부 해보기엔 너무 힘들어서 놓친 대사 많을듯 원래 게임 끝나면 데이터



다른애들 육성이 폭망해서 더 빡세짐ㅠㅠㅠ 최종장 너무 무섭고 이거 깨면 진짜 당분간 파엠 안한다 청사자 최애야 오해하지마 1권 1/3쯤 읽었는데 벌써 존잼이네 나중에 백영이 홍화 발닭개 되나? 언제 달달해져? 이제 2권 중반쯤 읽는데 재미는 있지만 지친다 유백영 진짜 안 봐주네 홍화 힘들어하는데 콩가루 집안 많이 보긴 했는데 여기 사장은 존나 이기적이다 지 이익만 생각해서 조카 좋아하는 사람 있는거 알면서 스캔들 내버리고 조카가 화내니까 지 주제에 같이 화내고;; 홍화도 솔직히 백영 말만 안듣고 의심하는거 미련하고 짜증나는데 걍 백영이



다 뒤엎고 다니는 맛으로 보네ㅋㅋㅋ 백영이 무릎 위에 앉아서 고앵이처럼 발끝 까닥이는 홍화 너무 귀여오오오오오오옴뇸뇸^ 3^ 아 겟레디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권까지 다 읽고 인생작됨ㅠㅠㅠㅠ 백영홍화 영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껄껄 ≖‿≖ 남편이 지인으로부터 베트남산 건노니를 한가득 받아왔네요 커다란 말린 열매들이에요 듣자하니 간에 안좋다는 말도 있고~ 보리차처럼 큰 주전자에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