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콘노 씨 내버려둬요! 인스타 - 호리키타 20191013 노기자카 세계여행 콘노씨 내버려둬요! 하와이편

2020. 1. 1. 15:26카테고리 없음

"最愛のアイテム"の造語)。 BX:ペランダに置いてある靴。 なんでベランダにあるんですか? BX:僕はその靴を大事にしていて、すごく好きなので、共同のシューズボックスには入れずに、自分の部屋のベランダに置いているんです。 全員:(笑)。 『 SPARKS Vol.3』에서는 공통의 질문을 아티스트에게 물어보고 있습니다. 자신의 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용희:나의 자랑은 자기 방에서 키우는 거북이입니다. 거북이 이름이 뭐예요? 용희:거북이 2마리 있어서 큰 거북이 "대" 작은 거북이"소"라고 부르고 있습니다(ㅋㅋ). 엄청 귀여워요. 승훈: 저는 제 전용 미니 냉장고입니다. 자랑할 정도는 아니지만요. 빨강, 흰색, 초록색깔의 냉장고입니다. 항상 채워져 있는 건가요? 승훈: 숨어서 먹는 것이라든가, 몰래 숨겨둔 백 같은 게 들어 있어요. 현석: 저는 간이 슈즈박스. 제





계속해주나 싶었는데 갑자기 사진을 찍습니다. 응? 뭔가 VIP인거 같아서 옆에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그냥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응? 이렇게 쉽게 찍어준다고? 헉 사진 다찍고 공연 다시 시작합니다. 뭔가 어수선합니다. 개인적 취향으로는 인도쪽에서 공연이 이런점에서는 조금더 높은점수를 주고싶긴 합니다. 다만 중간에 사진찍고 하는것도 이곳의 문화겠지요. 여전히 국경의 문이 닫혀있습니다. 그래서 언제 열고 언제 국기 내리나? ㅋㅋㅋㅋ 저기 북치는 형이랑 앞에서 박수치는 형이 진짜 최고의 열정을 보여줍니다. 뉴스에서 보던 북한 군인들 걷는 모습같기도 합니다. 근데 모든



그 이유로 들었다. 2위를 차지한 ‘반려동물 키우기(12.7%)’는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들의 관심도가 높았으며, 이어 ‘친구들과 밤새도록 놀기(11.6%)’가 3위를 차지했다. ‘연애, 결혼’에 대한 관심도는 고학년으로 갈수록 높았다. 남중생의 경우 1위(23%), 여중생은 2위(15%)를 차지했다. 글·그래픽=김현서 기자 kim.hyeonseo12@joongang.co.kr 사다리타고 세계여행2 그 소장용 미공개?영상 옥수수없어지면 그거 어떻게 되는거야? 예전에 영상 다운받으면 된대서 다운은 받았는데 이게 그 다운이 그 다운이 아니라 옥수수앱으로 보는거던데 옥수수앱 지우면 그 영상도 없어지는거야?? 산 미겔 시장 매달려 있는 햄 몇



그래서 버갈을 위해 꼭 이집을 와야함닼ㅋㅋㅋㅋ 다른테이블 보면 다 떡볶이에 버갈 시켜서 먹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머스트 오더 메뉴임다 워낙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메뉴라 기름종이에 로고도 새겨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갈릭감자팁은 주문하실때 소스 많이 달라고하면 많이줘용~ 먹다가 모자라도 소스 더달라고 하면 더 주고용~ 모자르시면 꼭 리필하세용! 떡볶이가 적당히 끓었습니다 떡볶이가 끓으면 낮은불로 소소히 끓여주면서 소스가 재료들 안에 스며들게 하면됨다 즉떡집은 떡볶이가 별로 없습니다 이게 포인트죵 ㅋㅋㅋㅋㅋ 주변



본격적으로 받게되면서, 평소 듣고 지 않던 음악도 듣고 싶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 음악에 눈을 떴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후로는 다양한 음악을 접하면서 스스로의 실력을 더 끌어올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열심히 했습니다 (*처음에는 연기 공부를 하고 있었다). 승훈: 태어날 때부터 가수를 꿈꾸고 있었습니다. 태어나는 순간, 음악에 눈을 떴어요 (멤버들 터짐ㅋㅋㅋㅋ) 태어나는 순간 무엇을 들은 것입니까?(ㅋㅋ) 멤버들 : 앜ㅋㅋㅋ 곤란해!!(ㅋㅋㅋ) 승훈: 응애응애를 들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 굉장하네요!! 현석 : 저는 어렸을 때부터 팝송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팝송을



잘 이해가 안가나봐. 사실 나도 북한의 괴상한 소식을 들으면, 그게 과연 21세기에도 진짜 가능한지 의문이 들기도 하지. " 가짜뉴스인가 ? " 그래서 요즘은 심플하게 알려줘. " 난 남한 사람이야 ! 북한은 crazy country거든. " 워낙 북한 김돼지가 크레이지한 행동을 많이 하다보니, 대부분 배꼽



문의드립니다) 대충 한 페이즈(?)가 마무리 되고, 다음 페이즈와의 사이가 뜨면서 바람 쐴겸 휴가 내고 며칠 여행이나 가려했는데... 일본: 불매 운동 여부를 떠나서, 후쿠시마산 식재료가 상상이상으로 개념없이 퍼진데에 두려움을 느껴 포기. 홍콩: 볼것은 빌딩뿐이요, 할것은 쇼핑뿐이라는 명성은 그렇다쳐도 재수없으면 공안이나 무경의 오인 공격에 객사할까봐 포기. 영국: (영국요리의





묘한 매력!!!!!! 자이언트 펭 tv가 제목이고 펭수가 주인공 이에요.. 펭수 인생극장 한번 보시고 펭수asmr 두번 보세요 ㅎㅎ 그리고 여행 좋아하지만 후진국? 드러븐 나라는 궁금은 하지만 가기는 싫다 걸어서 세계속으로는 좋지만 넘 다큐라 재미없다 인도나 중앙아시아 구소련 언저리 나라등.. 궁금하다 싶으시면 빠니보틀 이라고 빡시게 세계여행하는 30대 백수 청년의



깨끗하게 보이는것이 청결함으로 이어져서 여성손님들에게도 점수따는게 아닌가 싶네요 여담으로...ㅋㅋㅋㅋ 제가 맛집들 측정하는거 중에 그집의 줄을 보고 아재들이나 나이대가 다양하느냐를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에 어린 여자애들만 서있으면... 저건 빼박 인스타 전용 사진만 잘 나오는집이다 라고 언젠가부터 판단이..흐흐.. 이렇게 아재력 미터기 폭발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또다른 디테일....... 스뎅 물통입니다 저 스뎅성애자 같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물병의 청결도는 유리나 스테인레스가 최고치 찍으니... 일반 소주 홍보 그림있는 프라스틱 물병이 청결도가 제일 별로기도 하고용 최악은 일회용



동작이 인도측 군인들이랑 다 맞추긴 한거 같네요. 과한 동작을 선보이며, 인도에게 위협(?)같은 위협을 날리면서 자존심을 표출합니다. 내부 군인들의 공연이 끝나고, 드디어 국경문이 열립니다! 국경문이 열려도, 여전히 과한 동작으로 상대를 위협합니다. 정말 자존심 대결이군요. 마찬가지로 상대쪽도 비슷한 동작을 취하고 있습니다. 국기가 드디어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부분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군인들. 와! 퇴근이다! 하는 표정입니다. 음악을 틀어주는 DJ와 북같은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