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들었는데 북한선수들 때문에 새로 생겼던 축구 규칙 [영상-조국팀!] 팀보다위대한선수는없다! 항공 한선수 지치는 모습이 계속 거슬림 무링뉴

2019. 12. 3. 17:55카테고리 없음

프로레슬링 존시나 선수인데유 인기도 많고 돈도 잘벌고 진짜 착한선수에욥. 제가 존시나횽이라고 부르는건 나쁜의미는 없어욥.. 누가 조시나 횽이라 부른걸 봐보려소..ㄷㄷ 북한애들 진짜 피지컬 많이올라왔네 몸싸움에서 안밀리는듯 북한 대표팀 리영직(됴쿄 베르디)과 인터뷰를 통해 평양 김일성경기장에서 열렸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감히 쓰레기같은놈들이 우리선수 싸대기를 후려 내려오면 본때를 보여주자 B 쭵쭵 금강산 호텔철거 해야된답니다 쭵 3목함지뢰에 발목을 잃고 절망하고있는 하사에게 A 당신의 희생을 잊지 않고 북한의 도발에 즉각대응하여 당신의 소망을 이뤄드리는 강한군대를 만들겠다 B 쭵쭵 짜장면 한그릇 하고싶은소망 없나요? 쭵 이분이





한말씀 드립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이 인터뷰에서 심한 욕부터 도를 넘는 몸싸움까지 당했다고 말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선수들의 일방적인 주장뿐이지 증거와 근거가 아무것도 없는 가짜뉴스입니다..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세요.. 우리나라 선수들은 해외파가 다수 포함되어 있고 자신의 몸값만큼 거만합니다. 반면에 북한선수들..순박하고 여립니다.. 그럼 두 나라가 경기를 하는데



지적하는사람 정병으로 보지도않음 그냥 상황이 상황인만큼 이해좀 해주지 안타까울뿐 난 아무리봐도 인텁한선수들이 지어낸거다? 이건말도안되는거같음 부상당한선수는 앞으로의 선수생활자체가 걱정인거아님? [롯데야구]성민규 단장님... 포수는여 ㅠㅜ? 평양 한복판에 태극기와 애국가 저기 부상당한선수가 운이없는게아니라 그냥 손흥민이 보복성 태클을



5경기를 나왔고... 저 구원승 조차 5이닝 무실점 구원승입니다. 다시는 나와서는 안되는 혹사 중 혹사.. 이번 시즌 꼴찌한 롯데보니 불꽃남자였던 최동원선수가 떠오르고 그러네요..ㅜ 이정도는 아오지 안가지? 와우 출처:카카오tv 출처: 출처: 출처:



북한탓인가?ㅎㅎ 같은팀 선수 두명이 부상당한선수 얼굴 감싸안아주는데 거기서 진짜 ㅜㅜㅜ [영상-조국팀!] 팀보다위대한선수는없다! 84년 최동원 기록은 다신 안 나올 기록입니다. 북한선수 화장실 가고 싶다고 손 들었는데 한선수 진짜 잘생겼네 축구의 일상! 아니 어떤선수가 부상당한선수 보자마자 손흥민'북한선수들이 심한욕설했다' 손흥민이 백태클한선수 @@@@@100% 성지글@@@@@@@ 한선수가 두경기



선수들이 한명씩 존재함 단관경기중에 특축나게 잘한선수가 있다!!=그전단관때 실책존많이라 잘한경기보자고 의견나와서 추가하게된 단관임(ex김하성) 좋은쪽으로 놀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엘런트 일한거 ㅇㅈ 그니까 이제 빨리 헛짓거리하지말고 지환이 잡아라..... 제도 바뀐거 보고 궁금한게 처음부터 기대받고 잘한선수 말고 크보에





배협이 코보한테 경기구 관련 공문 정식으로 보낸 적 없음. 배협 부회장이랑 코보 사무총장이랑 구두로 얘기한 게 기사로 남. 3. 배협은 다른 나라 리그가 올예 때 중단한다는 거 누가 알려줘서 알게 됐다고...장난하냐 ㅋㅋㅋㅋㅋ 4. 마야가 원정 갈 때 현런트한테 남친 택시비 청구(이건 일부 다른



북한보고 난리였지? 왜 오늘 비긴것도 북한탓 해보시지?ㅎㅎ 특히 손흥민 그넘은 지 실력이 미달인건 생각못하고 무슨 북한선수가 욕을 했다느니, 다치지 않은것만도 다행이라느니 아주 주접을 떨드만ㅋㅋㅋ 에휴 울 문통님 요즘 대북문제 때문에 고심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이런때 국가대표란 넘이 반북감정이나 조장하고ㅉㅉ 흥민아~





차근차근 관계 개선 해나가는거죠 차근차근 개선을 앞으로 한 300년만 더하면 되나요? 아디다스X 흥민이가 모델 아닌가 색만 같은가 아디다스X 흥민이가 모델 아닌가 색만 같은가 여기서 3무란 무관중, 무방송, 무득점 정확히는 심판없는 4무라고 봄.. 북한선수들이 일방적인 썅욕과 니킥등 이단옆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