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웃대도 독재로 한바탕 난리났었는데 클리앙 운영자는

2019. 12. 1. 02:50카테고리 없음

도배했으나 돌아오는건 전부 삭제 및 정학 및 영정.. 그래서 회원들의 대규모 탈퇴로 이어졌고 지금은 글 리젠되는거보면 거의 망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 역시 그때 탈퇴했죠. 보배도 같은 전철을 밟는게 아닌지 심히 우려스럽습니다. . 내일





없는거라서 그래. 그 때 그거 쉬쉬한다고 쏘가리가 특박 보내주고 한게 다 그랬던 이유지." "그 날 거기 있던 사람들 다 특박 받으신 겁니까?" "너 모르냐?" "알고 있지 말입니다. 그 땐 왜 단체로 특박 나가나 싶었는데 그게 그래서 였습니까?" "그렇지." "잡으셨지 말입니다."





한동안 야간 근무 빼 달라고 3부소대장 한테 빌더라고. 끝내 빠지긴 했는데, 그새끼 그 때 이후로 센맛이 약간 좀 덜해지더라고... "중대장은 어떻게 됐습니까?" "중대장?" "예." "말도마라...나는 간부들 군장 싸고 연병장 타이어 끄는 거 첨봤어. 쉬쉬 하고 넘어갈려고 한건데





돈세고 있을겁니다. 정말 망하게 할 뭔가가 있어야 커뮤니티들이 이따위로 운영 안할텐데 -_-; 완결난 소설 무료공개 4화분 정도 읽고 앗ㅇㅅㅇ 내 취향.. 존잼각이당 사야지!!하고 보니까 이미 똑같은 생각을 했던 과거의 내가 1권 사놓음^^;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시코도 망하고 웃대도 망하고 클량도 망하고 어디로 가야하오 A





것들의 정체가 밝혀질 수도 있다는 소리다. 그때가 올 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서의 우리는 이러한 현상들을 분석하고, 설명해 보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난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p.s. 본인은 언제나 머릿속에 들어있는걸 정리해서 끄집어 내려면 이렇게





지랄해놓는 경우가 대부분임 웃대에서 본 커플대화 - 뭔가 다른 반응 공장에서 일 잘하면 생기는 일 #웃대 클리앙 운영자는 스르륵 오유 웃대를 보면서 이틀동안 눈팅하면서 느낀건... 그래도 보배드림은 참 좋은 커뮤니티입니다. 딴지 이주민 많겠군요



루리웹 원출처 : 디씨 어딘가?? 강호동vs줄리엔강 처음 보배드림온게 한 1년전인데 차정보알아볼려고 왔다가 글들이 너무 재밌고 좋은분들 많으셔서 정착하고 매일왔었습니다 정말 매일이요 ㅋㅋ 근데 이제 그냥 일베네요...다시 웃대로 가야겠네요 ㅠㅠ 저처럼





않은 가격을 중지 하라고 떠들어 댄거지. 크크. 그 땐 나도 몰랐지." 메가폰 소리가 들리는 지휘탑을 쳐다보다 사격 타겟이 놓여진 앞쪽을 바라보니 자기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사실 야간 사격 때 타겟은 안 보입니다. 그냥 어둠속에 대고 쏘는 꼴이죠. 그런데 고참이





질린, 혹은 역정이 나신 할아버지의 모습이 나는「아니…아직…」하고 반쯤 울먹이며 대답했고, 할아버지는「다행이다…」하고 말씀하시며, 안심한 모습으로 그 자 리에 쓰러져 울었다. 나는 그렇게 이유도 모른 채 할머니 댁으로 돌아왔다. 돌아오자, 모두가 울고 있었다. 나 때문에? 아니다.



진짜 저딴 영화를 만든다고 한 감독, 배우, (한 명은 독재자가 제일 존경스러운 인물이라 했을 때 거름.) 진짜 얘네는 돈 되면 다 하는 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됐음. 책을 읽고 느낀 점? 82년생 여자가 그 모든 일을 겪을 수 있다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