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장된게 다행이네요. 손나은 짜장면 아직도 윤짜장을 지켜보자는 사람 있겠죠? 문리버 짜장면

2019. 12. 28. 21:18카테고리 없음

생겨서 너무 좋네요 ㅜㅜ 어디로 튈지도 모르고 무례하다. 아침에 집에서 간짜장 끓여먹었는데 너무 빨리 먹은 탓인지 체해서 한동안 고생했습니다.. 약먹고 점심저녁 죽만 먹으니 지금은 좀 낫네요. 솔직히 박근혜보다 속좁을듯ㅋㅋ 안녕하세요 맞벌이고 제가 요리를 하는 것도 아니라. 주말엔 집에서 초3 아이와 뭘 먹을지 늘 애매한데요. 짜장면. 피자 시켜먹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ㅎㅎ 보통 주말엔 아이와 뭘 먹으시나요? 혹은 간단한 요리같은



축구 관람때 정숙이 남자선수 락커룸가기 청와대에서 맥주파티 (서민스러움 강조) 마린온 해병대 영결식 안가고 문슬람들과 치맥파티 그리고 마누라는 영화관람 달창들은 그래도 문재인 우상숭배 ♡문재인 어록베스트♡ 베트남이 공산화되는것에 희열을 느꼈다 세월호 아이들에게 고맙다 다리잘린 국군장병에게 짜장면 먹고싶냐? 6.25 연평해전은 날씨 병핑계로 불참 (세월호나 5.18였으면 쓰나미오고 코마 상태여도 참여함) 선거에서 지면 사퇴하겠다(구라만 세번 침) 미세먼지 강력히 항의하겠다 (말 한번하고 관심 끊음) 트위터 야동 표지 업로드후 (침묵)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 중국은 높은 산봉우리





빈그릇. 몇몇 그릇에선 밥 비벼먹은 정황 포착돼!! 아님 말고 ㅆㅂ것들아~ 인생 첨으로 대장내시경을....두둥 일단 행사에 앞서 내일은 연차를 썻습니다. 목욕재계하고 오후 5시부터 물과 약으로만 연명을..ㄷㄷㄷㄷ 그런데 주의 음식 보니 짜장면은 없네요? 아니 왜 그러니까 갑자기 급하게 짜장면이 땡기죠...ㅠㅠ 아놔 일단 내일은 오후 2시부터 금식입니다. 비워야 하니 채우면 안되겠죠. 어흑..ㅠㅠ 47분부터 보면 되는데 셜록 기자인데. 여기자님... 기자들이 많고 유튜브에



얘기를 풍문으로 들었다. 그애는 이따금 캄캄한 밤이면 아무 연립주택이나 문 열린 옥상에 올라가 스티로플에 키우는 고추며 토마토를 따버린다고 편지를 썼다. 이제 담배를 배웠다고 했다. 나는 새로 들어간 미술부며 롯데리아에서 처음 한 미팅 따위에 대해 썼다. 한번 보자, 만날 얘기했지만 한번도 서로 전화는 하지 않았다. 어느날 그애의 편지가 그쳤고, 나는 담배를 피기 시작했다.





몇번가서 먹어봤는데 맛은 흔한 중국집 짜장면 맛^^; 2달전쯤 ㄴ중국집 사장이 바뀌었는지 간판도 바뀌고 주변인근에 현수막을 여러곳 붙임 짜장면 2.000원 탕수육 10.000원 (한번 가봤는데 5젓가락쯤 하니 짜장면 끝 ㅡ.ㅡ;;) 며칠전부터 ㄷ중국집 통큰세일 시작!! (참고로 ㄴ.ㄷ 두집은 도로하나를 사이에두고 정면을 마주보고 있음) 짜장면 1.000원 탕수육 9.000원 좀전에 가보니 홀석 만땅에(50석정도)바깥에 3~4팀 대기하시고 손님들 전부 탕슉에 짜장면 드심ㅋㅋㅋㅋ 맛과 양은 ㄴ중국집보단 낫더라구요 며칠있다 한번 더와야겠습니다ㅎㅎ .. ..그와중에 ㄱ중국집은 요며칠 계속 문닫은 상태네요 ㄴ.ㄷ땜에 마니





짜장면 토핑으로 계란프라이를 올렸습니다. 물론 삶은 계란 올리는 곳이 또 없는 건 아니었었지만요. 쓰레빠들아 검새들 짜장면 먹방 취재가 니들 관심사냐? 안녕 며칠전에 part1을 올렸다가 폭풍같은 반응에 식겁하고 올릴까 말까 고민하던 게이야. 적기에 앞서.. 나는 14살부터 아버지 가게에서 일을 시작했어, 월급 받고,, 대신 용돈 학비 지원 이딴거 하나 없었고 내가 일한만큼 월급으로 주셨고 그걸로 중학교때부터 등록금내면서 생활을



먹는다메요?! DP 펌]윤석렬은 검찰의 폭탄이었군요 아, 정말 글 안쓰려고 했는데... 어제도 쓸까 하다가 정말 제가 해야 하는 일이 좀 많이 급해서 다 쓰고서 그냥 지웠습니다. 그런데 상황이 정말 글을 안쓸 수 없게 만드는 군요. 방금 네이버 속보라고 올라온 게 연합뉴스 헤드라인이 "조, 압수수색





어쩌냐 ㅋㅋ 후..번역(노래 ) 짜장면 냄새로 소박한 검사 이미지 심으려고?시커먼 속셈 매운짜장면 vs 짬뽕 짜장라면 맛있게 끓이는 비법! 짜장면에서 철사가 나왔네요..ㅠㅠ 짜장면이야기(한국언론) 호불호 갈리는 짜장면 먹는법 중국집 얘기하니까 탕수육에 짜장면 먹고싶잖아 수원에 중국집 추천해주세요 윤석열은 그냥 놔두면 됩니다. 생애 설악산 첫 단풍구경과 안락암 조국 전 장관을 본보기로 초토화시킨게 효과를 보는군요 PD수첩 보고싶다 문프 해외나가시는데.. 나 너무 고민이야..ㅠㅠ 기레기들 정말 미친 것 같아요.. 핫쉬 해외덬두 짜장면 시켜먹고싶다 윤짜장을 보고 흐뭇하게 웃는 조국전장관 평화로운 일요일밤... 윤짜장 대가리





불때 나온 혀 빼꼼 때문에 미치겠다고 갑자기 땡기네 요긴 맛나네여 8000원 게살 짜장 덮밥 계란ㅇ 반숙 느낌이란 맛납니다 비비는건 귀찮습니다 8000원 어치 값 하는 맛 입니다 얼른 끌고나가주죠 뭐 소원이라는데. 춘장아. 선진화법 위반은 왜 눈깔 감고 있니? 쳐자니? 짜장들이 패스트트랙 생까고있으니까 믿고 그러는거잖어. 대체 언제 패스트트랙 나경원고발건 계엄령문건 시작할꺼야? 치즈떡갈비 맛있냐? 맛있습니다. 치즈떡갈비 먹으면 배부르냐? 택도 없습니다 명랑핫도그 먹어도 배 안부르듯이... 치즈떡갈비 먹으러 갈만하냐? 치즈떡갈비도 먹고 튀김도 먹고





살아야지 동물만도못한삶을살면안되지 결론은 v.o.s-매일매일 노래들어보이소 그리고 주먹이 빨라질려면 아침에일어나서 물2잔마시는게중요하고 국이랑밥반찬순으로먹는게중요하다 그리고 국없이밥먹으면 주먹이느려진다 그리고 떡복이,똥그랑땡,전 먹으면 주먹이느려진다 그리고 재일 중요한게 라면먹으면 주먹이느려지니까 라면먹지마라 체질이바껴야 힘이쌔지고 주먹이빨라지고 몸이날렵해진다 그리고 손이랑발에뼈소리나는거하면 주먹약해진다 그리고 집에서 어설프**도우복싱 따라하지마라 힘빠진다 그리고팔다리짧아지니까 그리고 남자는폼생폼사 폼에 죽는게남자다 공유해라.짬봉은힘빠지는데 짬봉국물은국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