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티저 이클립스는 엠카첫방 ㅇㅈ?? 단체티나 점퍼 어떻게

2019. 12. 3. 12:23카테고리 없음

뜨고 단체도 떴으면 좋겠다 티저 기다리는거 심심햄.. 개인티저는 얼빡이고 단체티저는 옌또바라 잘 안보임ㅠㅠㅠㅠ 뭔가 기합 느껴지고 ㅋㅋㅋㅋ 왜 안파냐고 ㅠㅠ 정해인은 지금 뉴욕에서 동료들과 걸어서 세계속으로 예능판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촬영중 어제는 인스타 라이브 방송도 함ㅋㅋ 신난과 행복함이 느껴지는 인라 뉴욕이라고 단체티도 샀어ㅋㅋㅋ





안되는 소리... 일단 조금만 뛰다보면 좋은 옷과 패션 기능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네요. 특히 동호회 들어 같이 뛰는 재미가 좋은데 주말마다 뭔 대회나 행사 가면 다들 어마어마하게 힘주고 와요. 요즘 러닝 유행이라 이쁘고 몸매좋은 20대 여자남자들이 다 여기와있는듯 하는데 나이키면 나이키로 전체 다 빼입어야지 중간에 아디다스나 뭐가 끼면 이상한거고,



해주는 시계 갖고있는데 그거 50만원 가까이.. 썬그라스도 쓰고싶구요 무릎 테이핑도 이쁜 색깔로 하고싶구요 뛰고나면 피곤도 줄일려고 아노미산 같은 약도 공구해 먹구요 헬스장은 헬스장 끊으면 거의 끝인데 러닝은 돈이 계속 드네요 ㅠㅜ 수영도 수영장 끊으면 거의 끝인데 런닝은 계속

오는 양말도 2만원 이상 합니다 거기에 동호회 들면 주말에 하는 런 행사나 마라톤 가게되는데 참가비가 기본 3만원 이상 5만원 이하 거기다 단체티 맞추면 또 몇만원.. 나만 없고 다들 가민이라고 거리측정 심박측정

단체티저 금요일 퇴근시간 직전에 셀렉보정 0.5초만에 뚝딱하고 끝낸 사진같다 오늘 단체티저 뜰까? 예나 아이엠 버전 의상 개궁금해 엔드림 이번 컴백때 붐 단체티 맞춰 입은거 좋았음 ㅋㅋㅋㅋㅋ 목격담 쏟아지고 있는 오늘자 뉴욕 정해인 [트와이스] Feel Special 단체티저 - 센터 미나 ㅠㅠ 밑에 폴라 뱀이면 단체티저 옷이랑 다르지않아? 아이즈원

드네요 아..니이키랑 베럴 세일해서 수영복이랑 수영모랑 가방 샀더니 20만원 가까이 쓰고 건강한 생활 이쁜 몸매 관리하는데 돈이 너무 들어요 다들 이렇게 돈 쓰며 취미활동 하시는거죠? ㅠㅜ 개인티저는 오늘중으로 다 뜰거 같은데ㅋㅋ 개인티저는 얼빡이고 단체티저는 옌또바라 잘 안보임ㅠㅠㅠㅠ 아ㅠ..단체수트 더 예쁜 사진으로 보여줄수있을것같은데 아쉽 멤버티저 한명 남았는데 그거

때문에 입질 못허네요 다양하게 찍었어ㅠㅠㅠㅠㅠㅠ 근데 다 이뻐ㅠㅠ 일요일 얼른 지나가라ㅠㅠㅠㅠㅠㅠ 정해인은 지금 뉴욕에서 동료들과 걸어서 세계속으로 예능판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촬영중 어제는 인스타 라이브 방송도 함ㅋㅋ 신난과 행복함이 느껴지는 인라 뉴욕이라고 단체티도 샀어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셋이 아니라 혼자

라방 최애짤로 마무리 두근두근대 귀엽ㅋㅋ 둘다 임팩트 오졌어 d짱b 다양한 운동과 취미 많이 해봤는데 장비드는 운동들이야 말할것도 없고 요즘 러닝하거든요 두발만 있으면 어디든 뛸수 있다고 나이키에서도 저런 캐치프라이즈로 광고하던데 말도

하니 기대 그럼 어제 인별 라방 최애짤로 마무리 미나 양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내눈엔 뽐겸옷 단체옷같아 보여서 뱀이 아닌것같아 아ㅠ..단체수트 더 예쁜 사진으로 보여줄수있을것같은데 아쉽 헐...나 벌써 설렌다... 새삼 이건 보스턴이라

차라리 아디다스면 아디다스로 전체를 다 빼입어야 하는게 요기의 암묵적 간지 가격 아시죠? 나이키 반바지...팬티 겨우 가릴 반바지도 5만원이구요 레깅스나 반팔이나 이런것도 가격 5만원 이상..바람막이며 좀 두꺼워지면 10만원 가까이 하는 가격에 좀 괜찮다하는 런닝화는 20만원 가까이 하는 가격에 양말이나 니삭스라고 무릎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