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초..... 네이비즘으로 시계보는데 1초정도 빠른거 한 57초쯤에 알았어.. 댓림 네이비즘 서버시간

2019. 12. 28. 20:38카테고리 없음

상상으로 공방 다녀왔다!!! ㅎㅎㅎ 이건 언제 나오니? 좀 멀어서 짐 싸야하는데 ㅠ tmi 주의☠ 지금은 사진이 지워졌지만 당시 금손덬의 나눔 물품을 보고 신청했었어🤩 (나눔글) 하지만 역시.. 당첨된 덬이 안 와서 선착순으로 나눔 한다고 하길래 무묭이는 네이비즘과 함께 존버함⏰ 분명히 네이비즘을 보고 했는데 1분 전에 댓글이



타임시커 원자시계 폰이야 컴이야? 시크릿버젼? 배탈의민족 선착순때도 매크로들 때문에 한번도 성공 못해서 이갈고있는데 꼴랑 천이백원을 무려 천이백명한테 나눠주는거 쉽게 얻을수 있겠지 생각했는데 네이비즘시계 달고도 한번도 못뽑네요 소리 막 울려서 그거 끈다고ㅠ허둥지둥하다가 다 놓친드.. 덬들아 궁금한게 있어! 내가 처음 티켓팅하는거여서ㅠㅠ 이 화면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네이비즘 서버시간 맞춰서 새로고침 하는거 맞지? 그거 보고 웃겨가지궄ㅋㅋㅋㅋ 크롬이건 IE건 - 팝업 해제 OK?



꼭 덬들아! 여기서 대기하는거 맞지? 근데 아까 네이비즘ㅋㅋㅋ 강동호 쳐돌이들 강동호 보러간다곸ㅋㅋㅋㅋㅋ 팝업 해제하고, 네이비즘도 켜두셨죠? 핸드폰은 wifi를 끄는게 좋다는 썰! 골디 작년엔 내 손으로 1층 갔는데 ㅅㅂ 뮤뱅 성공한 덬들 시계 뭐로 봤어? 응답이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면 된게 아니야??ㅠ 태형이 생일 기념 나눔 후기💜

한 화면에 새로고침과 예매하기 버튼이 보이도록 잘 셋팅해두시고 59분 57초에 하나, 58초에 하나, 59초에 하나씩 창을 새로고침해주세요. 간택전이므로 대기중 화면이 뜬다면 가차없이 버리시고 티켓팅창을 새로고침해주세요. 아무것도 안뜨는 하얀창이 뜬다면 서버에 진입중인겁니다. 절대 건드리지마시고 기다리세요. 1.1오류가 뜬다면 그것도 버리시고 새로고침하세요. 조금 시도해보시고 모든 창이 서버로 진입하는 기미가 안보인다면 그 기기는 글른겁니다. 진입한다해도 이미 매진 후가 될겁니다. 새로고침은 하면서 존버하되

네이비즘으로 시계보는데 1초정도 빠른거 한 57초쯤에 알았어.. 폼림 무슨 시계로 했어?창은 몇개로하고 제출여부확인후에 다음거 눌렀어? 수강신청? 티켓팅? 잘하는 덬들의 팁구하는 중기 구글폼만(?)잘하는 나덬 요령+방방에서 많이본 질문 일반예매를 위한 티켓팅 팁 네이비즘 59초에 눌렀는데 왜때문에 57초..... 나두 정각에 눌렀는데 반응도없고 뷰포 적립도 없더니 네이비즘 서버시간 맞추고 땡하고 새로고침하니 벌써 쿠폰 소진... 0.1초도 안걸린거 같네요 오늘 네이비즘 음악소리 듣고

놀라서 10초 버림 ㅠㅠㅠㅠㅠ 그거 보고 웃겨가지궄ㅋㅋㅋㅋ 딱히 상관없나? 댓림무서워😱 익스에서 네이버 시계랑 웨일브라우저 시계랑 차이가 나는데 ㅠㅠ 뭘 봐야할까??ㅠㅠ 네이비즘은 네이버시계랑 같더라구 아니면 네이비즘 구글폼? 익스에서 네이버 시계랑 웨일브라우저 시계랑 차이가 나는데 ㅠㅠ 뭘 봐야할까??ㅠㅠ 네이비즘은 네이버시계랑 같더라구 네이비즘 시계로 보고있었는데... 반응없어서 기다렸는데 뷰포 적립도안되고 팝업도 안뜨고 ㅋㅋㅋ 아리따움.. 사람 차별하냐 네이비즘? 네이버 시계? 네이비즘

예약이 다끝남 ㅠㅠ 지금 2주째예약실패 큐ㅠㅠㅠㅠ 내돌 티켓팅도못해서 이번에 하는 콘도 못갔다옴.. 작년 콘도 실패했는데 당일날 주워서 갔다옴 ㅜㅜ시부럴... 수강신청이던 티켓팅이던 잘하는 덬들 팁있는지 ㅠㅠ 항상 그 네이비즘 틀어놓고하긴하는데 정각 몇초전에 새로고침눌르는지도 궁금해...하... 타돌 친구들 n번대 자주 보내본 나덬의 요령임 그냥 참고할 사람만 해 어차피 앞으로 구글폼 안쓰겠지만 ㅎ휴 1. 크롬으로 창 5개는

기본 + 모두 내 정보 기입해둠 * 왜 창 여러개 띄워? 중복 안되잖아 > 트래픽 터지거나 오류 생기면 그건 들어간게 아니기때문에 재빠르게 다음창 제출 누르기 위해서. 그렇다고 줄줄이 누르면 안됨 다들어가면 찐 중복이쥬? * 광클하는 편이야? 난 아님. 광클보단 창조절 해서 세로로 창을 길게 늘린 후에 제출 후 결과 뭐뜨는지 빠르게 보는 편 * 시간 어떡해? 몇초 몇분이 안정대야? 당연히 정각이 안정대지...라고 하고싶지만 그건 트래픽고자인 구글폼에겐 답두없는 소리임. 사람마다 사용하는 서버시간은 다름 네이비즘

틀어진 정보를 기입해서 나 자신도 남도 피해입지 않게 정보 기입한 후에 제출 눌러보자 3. 결과 알 수 없는가 >개인정보를 오픈공개 할 수 없느니 몇분에 들어갔는지 알 수 없음 몰랑 다들 잘해!!!!!!!!!!!!!! 이번에 가요대전 가두리 앞쪽에 앉은 덬 올림 ㅎㅎ pc클리앙이 현재 글쓰기 오류를 내뿜어서 모바일 작성입니다. 가독성이 안좋은점 양해바랍니다ㅠㅠ ※ 인터파크 티켓팅은 간택전입니다 간택전이란? - 인터파크측에서 서버과부하와 서버가 뻗는걸 막기 위해 랜덤하게 IP를 차단시키고 나머지 IP들은 입장시키는걸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입장된 사람들은 올콘을 가거나, 입장하지 못한 사람들은 한장도 못잡게 됩니다. 그러므로 무조건!! 많은 기기를 준비해주세요. 용병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 주의! 용병을 써서 티켓팅을 할 경우, 같은 회차 결제창에 동시진입하면 둘다 팅깁니다. 결제창에 한사람이 진입했을때 다른 사람은 진입하지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준비물. 크롬 브라우저. 크롬은 꼭 있어야합니다. 아니면 파이어폭스라도 준비해주세요. 네이비즘 인터파크 서버시계 컴퓨터 시계보다 서버시계를 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크롬으로 티켓팅창을 4개정도 켜두시고, (한개 정도는 시크릿모드 추천합니다) 익스플로러도 보너스로 켜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