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 재미있네요 인천 장발장사건 죄송합니다 인천 장발장 사건의 보배드림의 문제점은

2019. 12. 28. 16:31카테고리 없음

질 수 있는 분 이신지~ 우선 큰 상처를 받고 사과 받으신 냠냥님~ -------- 내용중--------------------------------------------- 제1의 문제를 만든사람은 경찰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사건에서 경찰의 행동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분에 인성에 감사해야하는 것이죠. 배고프다는 사람 밥챙겨 먹여 보냈으니까요 경찰은 2015년부터 우리나라에선 이런 경미한 범죄에서는 처벌을 완화 했습니다 알고 책임을 물으신거죠? 근거 : '현대판





[판도라의 상자를 연 한 통의 제보] 그런데 궁금한 이야기 Y 앞으로 인천 부자 사건에 대해 다시 한 번 확인을 해달라는 한 통의 제보가 들어왔다. 뉴스에는 훈훈한 내용만이 가득하지만, 실제 공개된 CCTV에는 절도 물품 소주병들이 보인 다는 것. 게다가 관련 기사에 그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댓글이 달려 있는데, 그 내용은 남자가 당뇨와 갑상선 때문에 일을 할 수 없는 게 아니라 택시기사로 일할 때 여러 문제들이 있어서 택시회사에 기피대상으로 올랐기 때문이라는 것이었다. 게다가 게임중독에 이번처럼 절도를 저지른 전력이 있다는





인천 장발장 사건으로 팩트체크를 잘 못 한점 사과드립니다. 그로 인해 오해를 일으키고 내용을 정확히 전달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특히 남냥님 에게 공격 적으로 이야기 한거 개인적으로 죄송합니다. 쎄랑 오너님도 공격적으로 댓글 남긴거 사과 드릴께요. 몇 번을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고... 어제 사과 글이 블라되기전에 총 4번에 글을 수정한것 같습니다. 잘못된 건 핑계 안되고 남에 탓 안하고 잘못





3개월후에 다시지원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다 [일을 할 수 없다 합니다] 일을 하실 수 없을 정도로 아프고 그분 어머니도 아프다. [4인가족 이아니라 3인가족 으로 지원받으신다 했습니다] 자신들이 원하는건 지금 이슈가 아니라 지속적인 지원을 받는게 좋다. [지속적으로 후원이 필요하다] 복지센타 후원 계좌가 아닌 개인적으로 도와 주시는게 더 좋다. 복지센타 후원계좌로 돈이 들어오면 정부 지원금이 줄어든 다고 하셨습니다. "xc9090님은





지굿지긋하다. “며칠을 굶어 배가 고파서 훔쳤어요“ 인천 마트 절도사건, 그는 정말 현대판 장발장인가? [인천 父子에게 일어난 기적, 그들의 사연은 왜 사람들을 감동 시켰나] 2019년이 끝나가는 지난 12월 10일, 감동적인 사연이 전해졌다. 마트에서 우유와 사과를 훔치다 발각된 30대 남자와 아들. 범행 동기를 묻는 질문에 ‘배가 고파서... 밥을 못 먹어서’라고 아이가 대답했고, 출동한 경찰은 그를



인천 장발장 사건.. 인천장발장 사건을보며..영웅놀이를 거둡시다 인천 장발장~ㅎ 인천 장발장 사건의 보배드림의 문제점은 기초수급자 도대체 뭘 더 늘여 현실화 한다는건가요 궁금한이야기 인천 장발장 반전이네요 인천 장발장 지금 궁금한이야기 y에서 나오는데 개쓰레기 지금 sbs서 인천장발장사건 나오네요 ㄷㄷ 인천장발장사건 감동적이다 불쌍하다고 눈물 찔찔 짜면서 도와 주자고 할때 인천 장발장은 데자뷰네 ㅋㅋㅋ 장발장 아버지`인천 마트 절도사건 현대판 장발장의



숨기게 했다는..... 그래서 장발장이 뭐라고 이 난리들인가유. 인천 장발장사건 솔직히. 언론이 개새끼들 아닌가..? 인천장발장? 보배가 제일 문제인듯..어휴 인천 장발장사건의 진실은? (스압) '도둑성향 있다'.. '궁금한이야기Y' 현대판 장발장의 두얼굴 궁금한 이야기 Y 인천 장발장편 방영 이후 다시 평가된 트위터 인천 장발장 부자 돕기에 보배형들 움직이네요 인천 장발장 지인들의 글 [궁금한이야기Y] 인천 장발장, 인천 부자 절도사건 취재 내용.jpg [반전예고?] 인천 마트 절도사건, 그는 정말 현대판 장발장인가? 인천 장발장 사건...허허허 인천





인천 영종도 장발장부자 사건과 관련하여... 인천장발장..이건아니잖아 인천 장발장 사건은 경찰.마트.언론의 선동이였습니다. 인천장발장 사건은 감정에 휘둘린 경찰이 문제죠 인천 마트 장발장? 부자 사건 충격이네요.. 인천 장발장 사건 걱정되는게요 인천 장발장 ㅋㅋㅋㅋㅋㅋ 무슨 ㅅㅂ 좀도둑이지 제 2의 붕어 사건??@.@ 인천판 장발장-진로마트에서 전화왔습니다. 인천장발장 ..sbs 나온다 에휴 보배님들 또 속은거냐 보배는 너무 군중심리 + 선동이 심하다니까 보배는 인증이라 배워서 글써봅니다



택시 사납금을 일부러 떼어먹은적은 없다. 금액이 맞춰지지 않은것은 내 잘못이 아니다. - 그러다보니 손님의 분실물에 욕심이 생겨서 안되는걸 알면서도 부수입이 생겨서 팔았다. 잘못된건 인정한다. 일부러 노린 것은 아니다. "어쩌다 아들을 데리고 절도를 한건지?" 묻는 질문에 -> 솔직히 쪽팔리다. 엄마가 술을 한잔씩 마시니까 아이 가방에 술을 담은 것이다. 그날은 배가 고파서 그것보다도 아이가 먹고 싶다 그래서 그렇게 한 것이다. - 기초생활 수급비





되서 전라도 광주에서 확인하러 올라 오셨습니다. 이런 내용이 오가며 복지센타 직원들도 그게 좋을 것 같다 앞으로 지속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는 의견에 동의 했습니다. 그날 제가 현장에서 확인한 팩트체크 내용입니다. 마지막으로 또한 번 물었습니다. 이미 소주 병때문에 시선이 안 좋은데 우리가 지금 한 행위가 잘한거 맞냐? " 네 정말 도움을 받아야 하는 분 맞습니다." 그래서 자신 있게 도움을 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