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마님 [박세혁 인터뷰] (박철우는 치과감) 난 박세혁선수 아버지 박철우코치가 두산사람인줄 알았어... '최초의 길'

2019. 12. 17. 19:30카테고리 없음

배구방 덬들 얼굴픽 선수 있냐 남자 국대 명단 ~빡세 일문일답~ 오재일 센터로 두고 류지혁 윤띵준 이견호 박세혁 박철우 좌익수 처남 이일찬 상무체조 춰 팀동료 중에 아빠가 선수인 친구 있으면 ㄹㅇ 부러울거같지않아?? 부자더비중인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양효진 20점' 현대건설, KGC인삼공사 꺾고 선두 탈환 두덬들 언능 와바 빡세 이거 잘생기게 나옴 타팀덬인데 박철우 진짜 짠하다 와 박철우





머물렀다. 대한항공은 안드레아 비예나가 18득점, 정지석이 12득점으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특히 정지석은 서브 에이스 6개를 기록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반면 삼성화재는 김나운과 박철우가 각각 9득점, 8득점을 올리며 분투했지만 패하고 말았다. 특히 박철우는 이날 역대 V리그 통산 첫 번째로 개인 통산 5500득점을 달성했지만 팀 패배로 빛을 바랬다. 대한항공은 이날 세트 막판 집중력을 발휘해 승리를





철저한 준비와 노력이 박세혁을 두산의 안방 마님으로 탄생시킨 주요인이라는 의미다. KS가 마무리됐고, 이제 박세혁은 대표팀에 합류해 양의지와 의기투합한다. 더 ‘든든해진’ 박세혁에게 양의지는 “우승포수니까 잘 모시고 다니겠다”며 껄껄 웃었다. 대표팀 포수진도 KBO리그 최고의 포수와 통합 우승 포수의 조합으로 그 면모가 화려해졌다. 이에 대해 양의지는 “한국 야구가 강해졌다는 의미이기도하다. 앞으로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포수가 인기있는 포지션이 됐으면 좋겠고, KBO리그에 더 좋은 포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저도 (박)세혁 선배님처럼 끝내기 한 번 칠 수 있도록





왜안늙냐ㅋㅋㅋ 부자 코시 므브프 나왔네??? 난 현캐덬인데 우리 팀에선 문성민, 이시우, 김지한,, 사실 얼굴픽은 아니지만 팡인이도 끼워줄래.. 타팀에선 김인혁, 송명근, 박철우 이정도 ㅎㅅㅎ..? 정지석, 곽승석(이상 대한항공), 나경복(우리카드), 전광인(현대캐피탈)이 레프트, 신영석, 최민호(이상 현대캐피탈), 김재휘(상무), 김규민(대한항공)이 센터를 책임진다. 라이트에는 박철우(삼성화재), 허수봉(상무)이 이름을 올렸고, 한선수(대한항공), 황택의(KB손해보험)가 세터, 정민수(KB손해보험), 이상욱(우리카드)이 리베로를 담당한다 오케이랑



배협 부회장이랑 코보 사무총장이랑 구두로 얘기한 게 기사로 남. 3. 배협은 다른 나라 리그가 올예 때 중단한다는 거 누가 알려줘서 알게 됐다고...장난하냐 ㅋㅋㅋㅋㅋ 4. 마야가 원정 갈 때 현런트한테 남친 택시비 청구(이건 일부 다른 외인 선수들도 마찬가지)하고, 남친 KTX 비용 안 내주면 김천 안 가겠다고 함. 5. 츄도희가 화냈고 마야도 질책 받아들여서 열심히 하려



따냈다. 1세트 23-22로 앞선 상황에서 상대 고준용의 네트터치 범실에 이어 비예나가 서브 에이스로 승기를 잡았다. 이어진 2세트에서도 22-21 상황 곽승석의 퀵오픈, 박철우의 범실, 진상헌의 블로킹으로 세트를 따냈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23-22에서 정지석의 오픈 공격, 비예나의 퀵오픈으로 셧아웃 승리를 장식했다. ddakbom@news1.kr 멋있다 (박세혁 아님 박철우 아님

더 많은 만큼 송승환은 바쁘게 가을을 보냈다. 퓨처스리그 일정을 마친 뒤 일본 미야자키에서 진행된 교육리그에 참가했고, 11월부터는 잠실구장에서 하고 있는 마무리캠프 명단에 포함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송승환은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꼈던 1년”이라고 되돌아보며 “수비와 공격 모두 신경쓰며 훈련을 받고 있다. 특히 수비는 코치님들께서 집중적으로 많이 시켜주고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교육리그는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됐다. 박철우 두산 퓨처스 감독은 많은 성장을 이룬 선수로 송승환의 이름을 언급하기도 했다. 송승환은 “그동안

나도 나중에 저렇게 끝내기 안타를 한 번 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또 한국시리즈 우승 때에는 배우고 노력해서 함께 응원하고 그라운드에서 뛰며 같이 기쁨을 누리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난 현캐덬인데 우리 팀에선 문성민, 이시우, 김지한,, 사실 얼굴픽은 아니지만 팡인이도 끼워줄래.. 타팀에선 김인혁, 송명근, 박철우 이정도 ㅎㅅㅎ..? 빡세 귀여워 아니면 둘다인지...ㅠ 한전 잘해보자 야구판 들어온지 얼마

박세혁 비밀의 미모의 여자친구 아님) 몰빵하는데 몸날려서 수비 하는거봐 개잘해 빡세 귀여워 박철우 코치님은 자기 왜 편집하냐고 하시는데 박세혁 선수는 본인 말고 어린 선수들 찍어달라고 하네ㅋㅋㅋㅋㅋ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우승포수니까 잘 모시고 다니겠다.” 시즌 종료 후 일찌감치 야구대표팀에 합류해 프리미어12에 대비하고 있는 양의지(NC)는 함께 대표팀 포수로 뽑힌 박세혁(두산)이 우승 포수가 되는 과정을 지켜봤다. 양의지가 NC로 이적하면서 갈라졌지만 오랜 기간 두산에서 한솥밥을 먹으면서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알고 있는만큼 박세혁의 성장은 양의지에게도 의미있게 다가왔다. 양의지가

싶은가. - 모든 선수들이 최고의 선수다. 딱히 한 명을 고르기 어렵다. ▲ 강민호-양의지 포수 체제에서 양의지-박세혁 포수 체제로 바뀌었다. - 자연스레 세대 교체가 되는 것 같다. 대표팀에 뽑히려면 내가 어느 정도 수준 있는 경기력을 보여야한다. 이제 뽑혔으니 내년에도 잘해 또 오고 싶다. 그러면 의지 형에게 자리를 물려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올림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