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아달라 요청" MBC뉴스 나경원 미국가서 내년 4월 총선

2019. 12. 2. 08:28카테고리 없음

미국대사 상식vs비상식 구도에선 늘 있는 진영갈라치기 [단독] 나경원 '美에 내년 총선 前 북미회담 말아달라 요청' 극혐))나베 : 미국이 문재인 선거 도와주려고 북미회담 한다는 박원순, '북미회담 자제' 나경원에 분노..'의원자격 없어' 청와대, 나경원



옹호하는 작자가 있네요 저러니 자한당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지요 저런거에 속아넘어가니 민식이법 처리하는척하며 국회열어 필리버스터로 파행시켜 공수처 선거법 다 막으려는 꼼수 한두번 속습니까 저런 악마같은 것들에게요? 원내대표란게 미국가서 총선전에 북미회담 하지



나경원 원내대표가 미국 측에 내년 4월 총선 전에 북미정상회담을 열지 말 것을 요청했다고 말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나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비공개로 열린 한국당 의원총회에서 지난 20일 미국을 방문한 자리에서 자신이 스티븐 비건 미 국무부 대북특별대표에게 선거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며, 우리나라 총선이 있는 내년 4월 전후로 북미정상회담을 개최하지





그들은 늘 진영 갈라치기를 합니다. 진보vs보수 좌파vs우파 지역vs지역 남vs녀vs노vs소 지겹네요 ㅎㅎ 상식vs비상식의 구도죠. 아니, 어떤 국회의원이 총선전에 북미회담 하지 말아달라고 하고 아니, 어떤 국회의원이 자식잃은 부모의 피토하는 심정의 법을 협상카드로 내거나요? 지극히 상식vs비상식 인데, 도저히 물타기가 안되니까 되도않게 또 갈라치기 들이미네요. 지겨워요ㅋㅋㅋ 660원 만큼 머리 굴려서 재미난걸로 좀 들고오세요~



자기들 총선이 중요한가보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경악을 금치못하겠습니다. [jtbc] 지난 9월 말, 해리 해리스 주한 미국대사의 관저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여야 국회의원 9명이 해리스 대사를 만났습니다. 이 자리에서 안상수 한국당 의원이 해리스 대사에게 "총선에 영향을 주는 북미회담 개최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안상수/자유한국당 의원 : (내년)





쓰레기당!!!!!!!! 15대 대선 직전에 한나라당이 북측에 무력시위를 요청한 총풍사건 다들 아시죠? 그것도 모자라서 이번엔 미국에 가서 북미회담을 하지 말아달라고 읍소를 하다니 정말 제정신이 아닌 것들만 모인 집단이네요. 21세기판 총풍사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하네요. 일본에서 태어난 엄마가 일본사람으로 일본인혼혈로 뼛속깊이 친일 인물임 우리 대한민국 국민이





대한민국의 위상이 달라졌는데..... 언 놈은 생 때부리며 단식 8일만에 사네마네 하고 언 년은 미국까지 가서 북미회담 방해나 하고 있고 어이구.....머저리들.....ㅉㅉㅉ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지난주 방위비 분담금 협상차 미국에 갔을 때, 스티븐 비건 미 국무부 대북특별대표 등에게 내년 4월 총선 전에 북미 정상회담을 피해달라는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나



/ 김성수 정치평론가 / 김준일의 핫6 ---------- 보호를 받으며 황제단식하는 황교안과 24일째 단식하고 있는 과거 형제복지원 피해자 거기에 황교안 걱정하는 기사만 쏟아내는 언론들 24일째 단식하고 있는 형제복지원 피해자에겐 관심도 없는 언론들 또 나경원은 미국에 찾아가 총선전에



기간에는 북미 정상회담을 하지 말아 달라 " 고 말했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 있지요 . 그런데 JTBC 취재 결과 같은 당의 안상수 의원도 해리스 주한 미 대사에게 같은 취지의 말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박소연 기자의 보도입니다 . [ 기자 ] 지난 9 월 말 , 해리





이야~ 나경원이 나경원 했네요. 까불이 나경원 [단독] 나경원 "美에 총선 前 북미회담 말아달라 요청" 북미회담 자제, 나경원 범여권 맹비난 이해찬 "나경원 국가 망신..국가 안위 팔아먹는 매국 세력" [단독] 나경원 '북미회담 자제 요청'